[UE4] 마켓플레이스에서 구입한 SkeletalMesh 내보내기 → 블렌더 → 다시 가져오기

마켓플레이스에서 샀던 에셋을 DCC 툴에 내보내기→편집→재가입할 때 골격이 맞지 않아 실패. 라는 것이 많이있었습니다.


그 근처 시험했습니다 비망록이 됩니다.
※ 어디까지나 소지의 환경에서 능숙한 정보가 됩니다
모델이나 Blender 주위 자세하지 않기 때문에 잘못하면 스미마센.

소개


  • 이 기사는 아래 환경에서 검증했습니다.
  • UE4.22.3
  • Blender 2.79b

  • 이 자산에서 시도했습니다.

    htps //w w. 그래, 응. m / r tp / / / m / 2b181424cb8f4844b97 그래 f967 아 44f80 !

  • UE4 - 내보내기


  • 프로젝트에 자산 추가

  • SkeletalMesh 내보내기

  • 내보내기 옵션

  • FBX로 출력

  • Blender - 가져오기


  • 「File」→「Import」→「FBX(.fbx)」

  • 가져오기 옵션
  • Main

  • Armatures


  • 모델의 본축


  • 본이 대략 마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Blender - 내보내기


  • 이번 테스트용 Shpere 추가

  • 톱의 FBX명의 노드가 아니고, 그 1 계층하의 SkeletalMesh의 루트 노드를 오른쪽 클릭→「Select Hierarchy」

  • 스켈레톤의 루트본과 같은 이름의 하즈?


  • 「File」→「Export」→「FBX(.fbx)」

  • 내보내기 옵션
  • Main

  • Geometries

  • Armatures


  • 가져올 때의 축과 같습니까?


  • UE4 - 가져오기


  • SkeletalMesh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다시 가져오기"

  • 머티리얼 순서 변경을 적당하게 대응해

  • 문제 없이 다시 가져오기 완료

  • 원래 붙어 있던 애니메이션도 무너지지 않았는지 확인


  •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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