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의 Pixel2D를 사봤어 (Part7.2) 원거리 공격 계속
그렇다고 해서 튜토리얼을 조금씩 진행할 때에 해 가 보겠어ー.
역시 만져 보면 모르는 것 나오지요.
비행 도구 만들기 (00:00)
이런 오른쪽 클릭으로 적당히 추가하여 그림과 같이 연결
값을 직접 넣어도 움직이지만 괴롭히지 않기 때문에 변수를 만들어 이런 느낌으로 한다
(발생 장소의 오브젝트는 별도 작성해 둘 필요.)
발생 장소의 오브젝트는 이런 느낌으로 만든다.
화살을 만들거야 (10:00)
오른쪽 클릭 블루프린트 추가
열면 여기 근처의 설정을 할 수 있다. 설명이 있는 것은 이 3곳.
공을 발사할 수 있어(15:00)
라는 느낌으로 Key를 누르면 공이 나올 것이지만 나오지 않는다
그 경우는 「볼의 속도」 「Distance」의 값을 조정
애니메이션이 이상하기 때문에 Arrow 때는 이것을 사용하면 좋다 (18:00)
특히 자세한 설명은 없지만 어디서 사용하면 벽에 찔렸을 때라든지 좋은 느낌이 된다고 하는 것
[BP Projectile Arrow]
다음 번은(21:00)
적의 추가야!
26분까지 동영상이지만 새까맣게 되어 끝난 얀!
다음 번 같다고 생각하면 다음은 애니메이션의 것을 해 득에 추가되지 않은 것 같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를 사봤어 (Part7.2) 원거리 공격 계속),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70d0000df46491a147b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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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을 발사할 수 있어(15:00)
라는 느낌으로 Key를 누르면 공이 나올 것이지만 나오지 않는다
그 경우는 「볼의 속도」 「Distance」의 값을 조정
애니메이션이 이상하기 때문에 Arrow 때는 이것을 사용하면 좋다 (18:00)
특히 자세한 설명은 없지만 어디서 사용하면 벽에 찔렸을 때라든지 좋은 느낌이 된다고 하는 것
[BP Projectile Arrow]
다음 번은(21:00)
적의 추가야!
26분까지 동영상이지만 새까맣게 되어 끝난 얀!
다음 번 같다고 생각하면 다음은 애니메이션의 것을 해 득에 추가되지 않은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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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자세한 설명은 없지만 어디서 사용하면 벽에 찔렸을 때라든지 좋은 느낌이 된다고 하는 것
[BP Projectile Arrow]
다음 번은(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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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번 같다고 생각하면 다음은 애니메이션의 것을 해 득에 추가되지 않은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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