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의 Pixel2D 사봤어 (Part5.2) 캐릭터의 움직임 Part2/2
Creating 2D games with Unreal Engine using Pixel 2D - Part 5.2 - Character Animation Blueprint
이 튜토리얼에서하고 싶은 것
상태 머신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좋은 느낌으로 전환합시다.
상태라면 이 그림
・걷는 상태라면 이 그림
같은 녀석
마지막 캐릭터의 블루 프린트 (00:54)

State 추가 (01:15)
Pixel2D는 이미지를 전환하는 편리한 블루프린트를 준비했으므로 그것을 사용한다.

↓ 추가하면 이름을 적당히 붙인다

열면 이런 느낌으로 표시되므로

NewSpriteStateMachine을 추가하고 연결합니다.

이런 느낌.

열면 오른쪽 클릭으로 AddState를 선택하여 두 가지 상태를 추가


캐릭터와 스테이트 머신을 연결합시다 (6:00)

오른쪽만 애니메이션 완료(14:00)
어느 쪽이라도 같지만, 걸으면 멈추고 있을 때 그림이 바뀌는 것은 확인할 수 있었다

좌우 반영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게(15:00~)
이런 느낌의 브루푸린 추가

재생하면 뭔가 반대를 누르면 이상해지기 때문에
카메라는 고정해 둔다
※180도 회전하면 카메라도 180도 회전해 버리기 때문에 이상하게 보인다.

완성! !
다음은 점프를 만들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5.2) 캐릭터의 움직임 Part2/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37e92accf1626b9eae1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tate 추가 (01:15)
Pixel2D는 이미지를 전환하는 편리한 블루프린트를 준비했으므로 그것을 사용한다.

↓ 추가하면 이름을 적당히 붙인다

열면 이런 느낌으로 표시되므로

NewSpriteStateMachine을 추가하고 연결합니다.

이런 느낌.

열면 오른쪽 클릭으로 AddState를 선택하여 두 가지 상태를 추가


캐릭터와 스테이트 머신을 연결합시다 (6:00)

오른쪽만 애니메이션 완료(14:00)
어느 쪽이라도 같지만, 걸으면 멈추고 있을 때 그림이 바뀌는 것은 확인할 수 있었다

좌우 반영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게(15:00~)
이런 느낌의 브루푸린 추가

재생하면 뭔가 반대를 누르면 이상해지기 때문에
카메라는 고정해 둔다
※180도 회전하면 카메라도 180도 회전해 버리기 때문에 이상하게 보인다.

완성! !
다음은 점프를 만들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5.2) 캐릭터의 움직임 Part2/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37e92accf1626b9eae1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오른쪽만 애니메이션 완료(14:00)
어느 쪽이라도 같지만, 걸으면 멈추고 있을 때 그림이 바뀌는 것은 확인할 수 있었다

좌우 반영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게(15:00~)
이런 느낌의 브루푸린 추가

재생하면 뭔가 반대를 누르면 이상해지기 때문에
카메라는 고정해 둔다
※180도 회전하면 카메라도 180도 회전해 버리기 때문에 이상하게 보인다.

완성! !
다음은 점프를 만들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5.2) 캐릭터의 움직임 Part2/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37e92accf1626b9eae1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이런 느낌의 브루푸린 추가

재생하면 뭔가 반대를 누르면 이상해지기 때문에
카메라는 고정해 둔다
※180도 회전하면 카메라도 180도 회전해 버리기 때문에 이상하게 보인다.

완성! !
다음은 점프를 만들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5.2) 캐릭터의 움직임 Part2/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37e92accf1626b9eae1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