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의 Pixel2D 사봤어 (Part6) 캐릭터 점프!
이번에 할 일!
캐릭터에 점프 구현
변수 준비 01:00)
점프는 이것만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아까의 변수도 사용하지 않는다
뭐, 외형은 변하지 않지만.
이 후에 필요한 것
1. 캐릭터에 상태의 변수를 준비해 둔다
2.Anime 관리 스크립트에 캐릭터 변수를 가져옵니다.
· 그 값에 따라 상태와 이미지를 전환합니다.
애니메이션 설정을 조정합니다 (07:15)
StatMachine을 조정하자 (08:15)
이전에 만든 상태 머신에
1.Falling, Jump 상태 추가
2. 화상을 할당한다(※1)
3. 상태 전이를 모두 할당
(※1) 애니메이션 Falling
이런 식으로 선을 연결
상태를 변경하는 설정
위의 Jumping → Falling 때는 이것을 할당해 주면 OK!
한 번 재생! (15:00)
점프하지만 애니메이션 확실하지 않습니다 ...
착지시 처리 추가(15:10)
절벽에서 떨어졌을 때 애니메이션이 이상합니다. (17:00)
걷는 상태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면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정상 상태가되기 때문에
추가 이벤트 추가
완성!
재생하면 문제없이 움직이고있을 것!
다음 번에는 공격을 만들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6) 캐릭터 점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bf1b3c5423cf8df89b1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점프는 이것만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아까의 변수도 사용하지 않는다
뭐, 외형은 변하지 않지만.
이 후에 필요한 것
1. 캐릭터에 상태의 변수를 준비해 둔다
2.Anime 관리 스크립트에 캐릭터 변수를 가져옵니다.
· 그 값에 따라 상태와 이미지를 전환합니다.
애니메이션 설정을 조정합니다 (07:15)
StatMachine을 조정하자 (08:15)
이전에 만든 상태 머신에
1.Falling, Jump 상태 추가
2. 화상을 할당한다(※1)
3. 상태 전이를 모두 할당
(※1) 애니메이션 Falling
이런 식으로 선을 연결
상태를 변경하는 설정
위의 Jumping → Falling 때는 이것을 할당해 주면 OK!
한 번 재생! (15:00)
점프하지만 애니메이션 확실하지 않습니다 ...
착지시 처리 추가(15:10)
절벽에서 떨어졌을 때 애니메이션이 이상합니다. (17:00)
걷는 상태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면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정상 상태가되기 때문에
추가 이벤트 추가
완성!
재생하면 문제없이 움직이고있을 것!
다음 번에는 공격을 만들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6) 캐릭터 점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bf1b3c5423cf8df89b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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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1. 캐릭터에 상태의 변수를 준비해 둔다
2.Anime 관리 스크립트에 캐릭터 변수를 가져옵니다.
· 그 값에 따라 상태와 이미지를 전환합니다.
애니메이션 설정을 조정합니다 (07:15)
StatMachine을 조정하자 (08:15)
이전에 만든 상태 머신에
1.Falling, Jump 상태 추가
2. 화상을 할당한다(※1)
3. 상태 전이를 모두 할당
(※1) 애니메이션 Falling
이런 식으로 선을 연결
상태를 변경하는 설정
위의 Jumping → Falling 때는 이것을 할당해 주면 OK!
한 번 재생! (15:00)
점프하지만 애니메이션 확실하지 않습니다 ...
착지시 처리 추가(15:10)
절벽에서 떨어졌을 때 애니메이션이 이상합니다. (17:00)
걷는 상태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면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정상 상태가되기 때문에
추가 이벤트 추가
완성!
재생하면 문제없이 움직이고있을 것!
다음 번에는 공격을 만들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6) 캐릭터 점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bf1b3c5423cf8df89b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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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상을 할당한다(※1)
3. 상태 전이를 모두 할당
(※1) 애니메이션 Falling
이런 식으로 선을 연결
상태를 변경하는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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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번 재생! (15:00)
점프하지만 애니메이션 확실하지 않습니다 ...
착지시 처리 추가(15:10)
절벽에서 떨어졌을 때 애니메이션이 이상합니다. (17:00)
걷는 상태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면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정상 상태가되기 때문에
추가 이벤트 추가
완성!
재생하면 문제없이 움직이고있을 것!
다음 번에는 공격을 만들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6) 캐릭터 점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bf1b3c5423cf8df89b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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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벽에서 떨어졌을 때 애니메이션이 이상합니다. (17:00)
걷는 상태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면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정상 상태가되기 때문에
추가 이벤트 추가
완성!
재생하면 문제없이 움직이고있을 것!
다음 번에는 공격을 만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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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E4의 Pixel2D 사봤어 (Part6) 캐릭터 점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ummomo/items/bf1b3c5423cf8df89b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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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재생하면 문제없이 움직이고있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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