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의 Pixel2D를 사봤어 (Part7.1) 원거리 공격

1770 단어 위 4Windows위 4.26
Creating 2D games with Unreal Engine using Pixel 2D - Part 7.1 - Ranged Attack

원격 공격을 만들거야!



라고 쓰고 있지만 거의 설명하지 않아?
아니, 이건 아니야.

단차로 떨어질거야! (02:20)



3D라면 좋지만 2D의 경우(이 프로젝트의 경우)
값이 너무 커서 변경하십시오.
이 높이까지 비탈로 판정하는 설정



더블 점프(02:20)



후에는 점프의 높이 조정이라고도 할 수 있다.


배경 설치하자 (04:36)



준비된 소재를 사용하겠습니다.
이 T_BackGround를 오른쪽 클릭으로 스프라이트화하여 설치한다.
깊이는 Y를 조정하여 조정


변수 정보 (06:46)



변수에 대한 보충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HP라든지 공격력이라든가
플래그라든지.

키를 누를 때의 처리 (09:30)



위의 변수를 좋은 느낌으로 표시합니다.


이런 식으로 실행하면 Q를 눌렀을 때 Log가 흐를거야. (완료)
!



그렇게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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