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ntcalender UE에서 오픈 월드 계열의 에셋을 사용해보기 2019/12/9분으로 투고

2020/02/08 구성을 기재

안녕하세요, 코로나입니다.

12/9분에서는 UnrealEngine의 공개된 템플릿을 사용해 보겠다는 코너가 됩니다.

사용하려는 템플릿
Unreal Engine Turn-Based jRPG Template

참고 용 trailer는 다음과 같습니다
htps // t. 코 / Qtf ↑ c6 V

2020/02/08 시점의 과제
PC 성능이 낮고 자산을 캡처하면 제대로 개발할 수 없으므로 새 PC 교체 후 재검증

2021/01/19 자산을 가져 왔으므로 업데이트

자산 찾기



'마켓플레이스'에서 'jRPG Template' 입력



검색을 하면, 확인해 두었던 「Turn-Based jRPG Template」를 빨간색의 테두리로 찾아냈으므로 구입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라이브러리'로 이동하므로 '프로젝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프로젝트 세트 템플릿이므로 새로운 UE 프로젝트가 생성됩니다.



* 기본적으로 UE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없는 "-"가 포함되어 있어 만들 수 없으므로 빨간색 문자를 확인하고 변경합니다.


'크리에이트'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상태가 되면 클릭합니다.



프로젝트 작성이 완료되면 빨간색 테두리로 둘러싸인 프로젝트가 작성 완료됩니다.



가져온 결과를 스쿠쇼로 붙이기



프로젝트가 열리면 MainMenu 장면이 시작된 상태가 됩니다.



가져 왔기 때문에 시작해 보겠습니다.



메뉴에서 >>를 클릭합니다.
빌드 옵션이 열리므로 '플레이 버튼'을 클릭



UE 템플릿 프로젝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오리지널 이미지로 교체하면 빌드하여 Winmdow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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