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Remote2를 사용하여 모바일 앱의 간편한 디버깅
1726 단어 위 4UnrealEngineUnrealEngine4
VirtualCamera를 도입할 때 사용한 UnrealRemote2이지만 이것을 사용하면
실제 기기에 배포하지 않고도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의 조작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
할 수 있는 일
할 수 없는 일
등
소개
도입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iOS 기기 준비
먼저 UnrealRemote2를 iOS 기기에 설치해 봅시다.
htps: //언제나 s. 아 ぇ. 이 m/jp/아니 p/응아아 루레테테-2/이 d1374517532? mt=8
RemoteSession 플러그인 배포
대상 프로젝트에 RemoteSession 플러그인을 도입했습니다.
(선택 사항) Touch Interface 표시 설정
Touch Interface가 필요한 경우 ProjectSettings > Engine > Input의 Always Show touch Interface
를 켜십시오.
실행
UnrealRemote2를 사용하면 실제 기계 전송하지 않아도 쉽게 조작감을 확인할 수 있어요. 대망의 기능이다! (단 iOS만 동영상 찍으면서였기 때문에 한손 조작입니다 #위 4 #UE4Study 피 c. 라고 r. 코 m / 92qh pyJ — 스미자키 타츠야 (@T_Sumisaki)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realRemote2를 사용하여 모바일 앱의 간편한 디버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_Sumisaki/items/b94295de73f675286a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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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nrealRemote2를 사용하면 실제 기계 전송하지 않아도 쉽게 조작감을 확인할 수 있어요. 대망의 기능이다! (단 iOS만 동영상 찍으면서였기 때문에 한손 조작입니다 #위 4 #UE4Study 피 c. 라고 r. 코 m / 92qh pyJ — 스미자키 타츠야 (@T_Sumisa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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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realRemote2를 사용하여 모바일 앱의 간편한 디버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_Sumisaki/items/b94295de73f675286a7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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