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Camera를 소개합시다.

이 기사는 UE4.20 시점의 것입니다.

드디어 온 UE4.20!

UE4.20과 동시에 새로운 샘플이 4개 공개됨
그 중 하나는 VirtualCamera에 대한 설명과 프로젝트에 도입하는 절차를 설명합니다.

주의



이 기사에서는 ARKit이 작동하는 iPhone 또는 iPad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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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PC와 iOS 단말기는 동일한 네트워크에 속해야합니다.

VirtualCamera 샘플을 움직이자!



먼저 다운로드합시다.
물론 UE4.20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그런 다음 iOS 기기를 준비하십시오.
UnrealRemote2라는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설정 확인



Project Settings의 Engine-Input 섹션에서 Always Show Touch Interface를 켜십시오.
(샘플에서는 ON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잘 작동하려면 New Editor Window 모드로 부팅해야합니다.



시작하면 로그에 Listening Port가 표시되므로 Firewall의 Inbound(수신) 포트를 열어 둡시다.
(대략 2049에서 OK입니다)



그런 다음 iOS 측에서 UnrealRemote2를 시작하고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PC의 IP 주소를 입력하고 연결합니다.
(NO SIGNAL 화면이 나오면 성공입니다)



미리보기



조금 이미지가 거칠지만 PC와 iOS 기기가 동기화되면 성공합니다.



VirtualCamera의 기능 정보



이 기사에서는 할애
FOV, 손떨림 보정, 장소의 기록, 시퀀서에의 ​​녹화, AF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으므로, 꼭 만져 확인해 보세요

자신의 프로젝트에 도입하자.



이것은 꼭 자신의 프로젝트에 넣어보고 싶지요?
그래서 여기부터 도입해 본 기사를 게재합니다

플러그인 설정



플러그인에서 VirtualCameraRemote Session의 두 플러그인을 켜십시오.





Gamemode 설정



World Settings에서 GameMode를 VirtualCameraGameMode로 재정의하세요.



기타 설정



Pawn 중 하나에 Auto Possess 설정이 포함되어 있으면 제거하십시오.



그리고는 Input 설정으로부터, VirtualCameraJoySticks의 설정을 잊지 않고.
찾을 수 없으면 오른쪽 하단의 View Options에서 Show Engine Contents, Show Plugin Contents를 선택하면 나타납니다.



나머지는 실행만



응? 쉬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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