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에서 trueSKY 사용(도입편)
환경
OS:Windows10
UnrealEngine 버전: 4.22.3(런처에서 설치한 바이너리 배포판)
trueSKY란 무엇입니까?
Simul Software Ltd.가 제공하는 날씨의 실시간 렌더러입니다.
에이스 컴뱃 7 등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제공 형태
독립형 SDK는 물론 UnrealEngine4 플러그인과 Unity 플러그인도 제공됩니다.
라이센스 형태
Indie Licence
trueSKY Pro Licence
UE4 및 Unity Plugin
모든 trueSKY 도구 세트
100,000 파운드 이하의 애플리케이션
trueSKY의 모든 소스 코드에 액세스
수수료
1 또는 2 중 하나 선택 1. 일괄 100 파운드 2. 매월 15 파운드 10 개월 (총 150 파운드)
요 상담
이 외에도 30일간의 무료 라이센스도 있습니다.
설치까지
라이센스를 선택합시다. 이 기사에서는 Indie Licence를 선택한 것으로 진행합니다.
라이센스의 Buy Now 버튼을 눌러 Simul 계정을 만듭니다.
완료되면 마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라이센스 정보 화면의 왼쪽에 있는 열에서 Engines를 선택하고 Unreal Engine >> UE4 Downloads를 클릭합니다.
이번에 사용하는 UE4는 바이너리 배포판이므로 Plugin Installer for Binary Distribution을 클릭하여 자신의 UE4 버전과 있는 것을 다운로드합니다. 1
다운로드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사용 준비
UE4에서 블랭크 템플릿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드세요.
UE4가 시작되고 첫 번째 레벨이 표시되면 메뉴 막대에서 창 >> Initialize trueSKY...를 클릭하여 trueSKY를 사용할 준비를합니다.
이때 이미 배치되어 있는 Atmosphere Fog와 BP_Sky_Sphere를 삭제하고 trueSKY Sequence Actor와 trueSKYLight를 추가하라는 대화창이 나오므로 Initialize를 클릭합시다.
등록
Outliner에서 TrueSkySequenceActor를 선택하고 세부 정보 탭에서 True Sky >> Active Sequence를 두 번 클릭합니다.
나온 대화 상자 상단에 등록 열이 있으므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UE4에의 trueSKY의 도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UE4 버전은 4.22.3을 사용하고 있지만, 4.22.2 플러그인에서도 작동 할 것 (테스트하지는 않지만)과 Simul에서 묻고 있습니다.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trueSKY 사용(도입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huu_12/items/9fd05aa94a8c704a56f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imul Software Ltd.가 제공하는 날씨의 실시간 렌더러입니다.
에이스 컴뱃 7 등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제공 형태
독립형 SDK는 물론 UnrealEngine4 플러그인과 Unity 플러그인도 제공됩니다.
라이센스 형태
Indie Licence
trueSKY Pro Licence
UE4 및 Unity Plugin
모든 trueSKY 도구 세트
100,000 파운드 이하의 애플리케이션
trueSKY의 모든 소스 코드에 액세스
수수료
1 또는 2 중 하나 선택 1. 일괄 100 파운드 2. 매월 15 파운드 10 개월 (총 150 파운드)
요 상담
이 외에도 30일간의 무료 라이센스도 있습니다.
설치까지
라이센스를 선택합시다. 이 기사에서는 Indie Licence를 선택한 것으로 진행합니다.
라이센스의 Buy Now 버튼을 눌러 Simul 계정을 만듭니다.
완료되면 마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라이센스 정보 화면의 왼쪽에 있는 열에서 Engines를 선택하고 Unreal Engine >> UE4 Downloads를 클릭합니다.
이번에 사용하는 UE4는 바이너리 배포판이므로 Plugin Installer for Binary Distribution을 클릭하여 자신의 UE4 버전과 있는 것을 다운로드합니다. 1
다운로드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사용 준비
UE4에서 블랭크 템플릿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드세요.
UE4가 시작되고 첫 번째 레벨이 표시되면 메뉴 막대에서 창 >> Initialize trueSKY...를 클릭하여 trueSKY를 사용할 준비를합니다.
이때 이미 배치되어 있는 Atmosphere Fog와 BP_Sky_Sphere를 삭제하고 trueSKY Sequence Actor와 trueSKYLight를 추가하라는 대화창이 나오므로 Initialize를 클릭합시다.
등록
Outliner에서 TrueSkySequenceActor를 선택하고 세부 정보 탭에서 True Sky >> Active Sequence를 두 번 클릭합니다.
나온 대화 상자 상단에 등록 열이 있으므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UE4에의 trueSKY의 도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UE4 버전은 4.22.3을 사용하고 있지만, 4.22.2 플러그인에서도 작동 할 것 (테스트하지는 않지만)과 Simul에서 묻고 있습니다.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trueSKY 사용(도입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huu_12/items/9fd05aa94a8c704a56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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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파운드 이하의 애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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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1 또는 2 중 하나 선택 1. 일괄 100 파운드 2. 매월 15 파운드 10 개월 (총 150 파운드)
요 상담
이 외에도 30일간의 무료 라이센스도 있습니다.
설치까지
라이센스를 선택합시다. 이 기사에서는 Indie Licence를 선택한 것으로 진행합니다.
라이센스의 Buy Now 버튼을 눌러 Simul 계정을 만듭니다.
완료되면 마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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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사용하는 UE4는 바이너리 배포판이므로 Plugin Installer for Binary Distribution을 클릭하여 자신의 UE4 버전과 있는 것을 다운로드합니다. 1
다운로드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사용 준비
UE4에서 블랭크 템플릿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드세요.
UE4가 시작되고 첫 번째 레벨이 표시되면 메뉴 막대에서 창 >> Initialize trueSKY...를 클릭하여 trueSKY를 사용할 준비를합니다.
이때 이미 배치되어 있는 Atmosphere Fog와 BP_Sky_Sphere를 삭제하고 trueSKY Sequence Actor와 trueSKYLight를 추가하라는 대화창이 나오므로 Initialize를 클릭합시다.
등록
Outliner에서 TrueSkySequenceActor를 선택하고 세부 정보 탭에서 True Sky >> Active Sequence를 두 번 클릭합니다.
나온 대화 상자 상단에 등록 열이 있으므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UE4에의 trueSKY의 도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UE4 버전은 4.22.3을 사용하고 있지만, 4.22.2 플러그인에서도 작동 할 것 (테스트하지는 않지만)과 Simul에서 묻고 있습니다.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trueSKY 사용(도입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huu_12/items/9fd05aa94a8c704a56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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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4가 시작되고 첫 번째 레벨이 표시되면 메뉴 막대에서 창 >> Initialize trueSKY...를 클릭하여 trueSKY를 사용할 준비를합니다.
이때 이미 배치되어 있는 Atmosphere Fog와 BP_Sky_Sphere를 삭제하고 trueSKY Sequence Actor와 trueSKYLight를 추가하라는 대화창이 나오므로 Initialize를 클릭합시다.
등록
Outliner에서 TrueSkySequenceActor를 선택하고 세부 정보 탭에서 True Sky >> Active Sequence를 두 번 클릭합니다.
나온 대화 상자 상단에 등록 열이 있으므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UE4에의 trueSKY의 도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UE4 버전은 4.22.3을 사용하고 있지만, 4.22.2 플러그인에서도 작동 할 것 (테스트하지는 않지만)과 Simul에서 묻고 있습니다.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trueSKY 사용(도입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huu_12/items/9fd05aa94a8c704a56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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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trueSKY 사용(도입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huu_12/items/9fd05aa94a8c704a56f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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