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소닉 붐(차지 샷)을 낸다.
이벤트 틱을 사용하지 않는 충전 샷
UE4는 버튼 하나로 명령 완료라는 것이 기본인 것 같고,
두 개 이상의 버튼을 결합하여 하나의 명령을 발행합니다.
라는 것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까?
초보자 돌출로 부끄럽지만, 우선 생각해 보았습니다.
덧붙여 이런 기사도 쓰고 있습니다.
상급자에게 지도하실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명령 입력 (두 버튼 조합)
htps : // 코 m / K ぁ 보라와 ry / ms / db7 b311545 굳이 3447cb7
상단 펀치 하단 펀치 (2 버튼의 동시 누름)
htps : // 코 m / K 보라와 ry / ms / 7194fd32 2 또는 51cb33
버튼 누름 없음 획득
스트리트 파이터의 가일 소닉 붐처럼 일정 시간 버튼을 누른 후 명령을 발생시키는 처리입니다.
십자 키 위를 누른 순간에 현재 로컬 시간을 가져옵니다.
또, 키를 떼었을 때에도 로컬 시각을 취득합니다. 각각 다른 변수로 설정하고 시간차를 취합니다.
Retriggerable Delay로 지정 시간 이상 누르고 있으면 true로, 시간 부족일 때는 false가 됩니다.
또한 키를 놓을 때 취한 시간차를 표시합니다. 이제 소닉 붐의 명령을 내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vent Tick을 사용하면 더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만, 상시 감시하는 것은 부하가 걸릴 것 같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소닉 붐을 쏘지 않을까. #UnrealEngine #UE4Study 피 c. 라고 r. 이 m / y0J ~ t8Fp — 특명 사장 (@tokumeishatyo) February 24, 2020
위 키로 충전하도록 했으므로 캐릭터가 걸어 버리지만,
예를 들어 게임패드의 R키나 L키로 하거나 혹은 십자키로 이동시키지 않게 하는 방법을 취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소닉 붐(차지 샷)을 낸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Laboratory/items/02861157624bc39521e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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