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print】ARFilter의 구조체 내용에 대한 메모
ARFilter
ARfilter는 AssetData를 얻는 데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특정 필터를 기반으로 Ue4의 모든 자산에서 필터링하여 AssetData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 파라미터를 잊기 쉽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 메모.
↓ 참고로 사용할 때는 이런 느낌.
용도에 따라 오브젝트 데이터라든지 cast하여 사용하는 느낌이군요.
AssetData 자체를 break하면 이름과 경로를 끌어올 수도 있습니다.
ARFileter의 구조 내용
ARFileter의 구조체 내용이지만 다음과 같이되어 있습니다.
이하 "/Game/test/"에 "NewMaterial"이라는 이름의 머티리얼이 들어 있는 경우의 검색 예
Package Names
"Game/"로 시작하여 자산 이름으로 끝나는 경로를 기반으로 검색 배열로 검색합니다. 배열로 복수 지정 가능
예 "/Game/test/NewMaterial"
Package Paths
"Game/"로 시작하는 디렉토리 경로를 기반으로 에셋을 검색합니다. 배열로 복수 지정 가능
예 "/Game/test"
Object Paths
Package Name에 "."+Package Name이 붙은 형태(이것이 무엇을 지정하고 있는지 모르는)로 검색합니다. 배열로 복수 지정 가능
예 "/Game/test/NewMaterial.NewMaterial"
Class Names
클래스 이름으로 필터링하고 검색합니다.
예 "Material"
Recursive Classes Exclusion Set
RecursiveClasses가 true인 경우에만 결과는 이 목록의 클래스(및 서브클래스)를 제외합니다.
Recursive Paths
true이면 PackagePath 구성 요소는 재귀적입니다.
Recursive Classes
true이면 ClassNames의 하위 클래스도 포함되며 RecursiveClassesExclusionSet은 제외됩니다.
Include Only on Disk Assets
true이면 디스크의 자산만 반환됩니다.
참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ueprint】ARFilter의 구조체 내용에 대한 메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nakou829/items/faecb00af7522ad87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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