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C++] 클래스 만들기
소개
일단 전회의 계속으로서, 이번은 C++ 클래스의 작성의 방법에 대해 적는다.
절차
1. 컨텐츠 브라우저를 오른쪽 클릭 → 신규 C++ 클래스...를 선택

2. 상위 클래스 선택

오른쪽 상단의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하면 상속할 수 있는 모든 클래스를 표시할 수 있다

이번에는 테스트이므로 액터 선택

3. 파일 이름과 경로로 지정
다음을 누르면 작성할 파일 이름 (오브젝트 이름)과 저장할 파일 경로를 지정하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파일 이름을 "TestActor"로 변경

폴더 선택을 누릅니다.

탐색기가 열리므로,
Object 폴더 만들기 → Actor 폴더 만들기 → TestActor 폴더 만들기
※클래스의 파일을 알기 쉽게 폴더 나누고 있으므로, 여기는 개인의 방법으로 OK



폴더 선택을 누릅니다.
4. 만들기
수업 만들기를 누르십시오.

VisualStudio가 열리고 만든 클래스의 파일이 열립니다.

이것으로 C++ 클래스 작성 완료
솔루션 탐색기는 이런 느낌

요약
1. 컨텐츠 브라우저를 오른쪽 클릭 → 신규 C++ 클래스...를 선택
2. 상위 클래스 선택
3. 파일 이름과 경로로 지정
4. 만들기
여담
파일 패스 지정이 절대 패스 지정이 되어 있지만, 상대 패스에는 할 수 없는 것일까. . .
다음번은 C++ 클래스의 코드의 기본형에 대해 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C++] 클래스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RLH18880815/items/f7a3972d22ce2d4fdb3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1. 컨텐츠 브라우저를 오른쪽 클릭 → 신규 C++ 클래스...를 선택

2. 상위 클래스 선택

오른쪽 상단의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하면 상속할 수 있는 모든 클래스를 표시할 수 있다

이번에는 테스트이므로 액터 선택

3. 파일 이름과 경로로 지정
다음을 누르면 작성할 파일 이름 (오브젝트 이름)과 저장할 파일 경로를 지정하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파일 이름을 "TestActor"로 변경

폴더 선택을 누릅니다.

탐색기가 열리므로,
Object 폴더 만들기 → Actor 폴더 만들기 → TestActor 폴더 만들기
※클래스의 파일을 알기 쉽게 폴더 나누고 있으므로, 여기는 개인의 방법으로 OK



폴더 선택을 누릅니다.
4. 만들기
수업 만들기를 누르십시오.

VisualStudio가 열리고 만든 클래스의 파일이 열립니다.

이것으로 C++ 클래스 작성 완료
솔루션 탐색기는 이런 느낌

요약
1. 컨텐츠 브라우저를 오른쪽 클릭 → 신규 C++ 클래스...를 선택
2. 상위 클래스 선택
3. 파일 이름과 경로로 지정
4. 만들기
여담
파일 패스 지정이 절대 패스 지정이 되어 있지만, 상대 패스에는 할 수 없는 것일까. . .
다음번은 C++ 클래스의 코드의 기본형에 대해 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C++] 클래스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RLH18880815/items/f7a3972d22ce2d4fdb3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파일 패스 지정이 절대 패스 지정이 되어 있지만, 상대 패스에는 할 수 없는 것일까. . .
다음번은 C++ 클래스의 코드의 기본형에 대해 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C++] 클래스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RLH18880815/items/f7a3972d22ce2d4fdb3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