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2개 이상의 버튼을 조합한 커맨드 입력
2개 이상의 버튼을 연속적으로 입력하여 발사하는 명령 구현
코나미 명령의 설명입니다.
ㅡㅡㅡ//응아아l부산. 하테나 bぉg. 코m/엔트리/2015/11/21/113517
이쪽의 기사를 참고로 했습니다. 다만 이것이라면 입력 사이에 시간이 지나도 명령은 성립합니다.
격투계의 커맨드에서는 재빠르게 입력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한 시간을 붙였습니다.
여기에서는 1초로 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보다 짧은 수치로 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전체도에서는 보기 어렵다고 생각하므로, 3개로 나누어 해설합니다.
키를 입력하면 입력된 키가 명령의 첫 번째 키와 일치할 때 true가 되고, 일치하지 않으면 CommandVar를 0으로 설정합니다.
덧붙여 AnyKey는 게임 패드의 입력에서도 판별할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을 설정하고 제한 시간 내에 다음 입력을 수행하고 명령과 일치하면 CommandVar에 1을 추가합니다.
일치하지 않으면 CommandVar를 0으로 설정합니다.
제한 시간내의 입력의 수가, 커멘드의 길이와 일치하면 CommandVer를 0으로 해 true의 처리,
일치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false 처리로 이동합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변수에 input command entry, input commande sequence라는 것이 있으므로,
이것을 사용하면 더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구그라고 해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기 때문에,
우선 이것을 사용해 보려고 생각합니다.
동영상은 그다지 의미 없을 것 같다.
명령 입력 #UnrealEngine #UE4Study 피 c. 라고 r. 코 m / 0 ぉ wM6 아오 — 특명 사장 (@tokumeishatyo)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2개 이상의 버튼을 조합한 커맨드 입력),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Laboratory/items/db7bb311545ae3447cb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