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혼자 멀티플레이어
1725 단어 위 4BlueprintUnrealEngine
변신하는 캐릭터
혼고 맹과 가면 라이더 1호와 같이, 혼자 플레이로 캐릭터를 구분하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UE4에서도 구현 예가 많이 있다고 생각하고 여러가지 찾았는데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htps : // / cs. 그래, 응. 이 m/쟈/가메 pぁy/호 w와/레 s파 w응 Pぁいぇr/Bぅ에 p린 ts/그리고 x. HTML
같은 캐릭터의 재생(생활)을 참고로 살아났을 때에 다른 캐릭터가 되도록 합니다.
그림과 같이 레벨 블루프린트를 편집합니다.
키보드의 「Q」를 눌렀을 때에, 캐릭터의 위치를 취득해, 변수에 세트 합니다.
"SpawnTransform"변수를 설정하면 첫 번째 캐릭터를 Destory합니다.
SpawnActor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발행합니다. SpawnTransform 변수를 획득하여 위치를 결정합니다.
Spawn하는 캐릭터 (클래스)는 여기에서는 결정 치고 있습니다만, 변수를 사용하면 캐릭터도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거기까지의 지식이 없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결정 치겠습니다.
새로 spawn한 캐릭터를 컨트롤러에 건네줍니다. 이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변신하는 캐릭터 #UnrealEngine #UE4Study 피 c. 라고 r. 코 m/Z qHCGn f6w — 특명 사장 (@tokumeishatyo) February 18, 202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혼자 멀티플레이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Laboratory/items/ebc47bcc22fbf9ff6a6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