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오브젝트에 해당 판정을 붙여 아이템의 취득하는 처리를 만든다 초보자용【UnrealEngine】
1664 단어 위 4BlueprintUnrealEngine초보자용
이번에는 이런 식으로 배치한 햄버거를 지워 보자
1. 당 판정을 하기 위해 블루프린트를 만든다
명중을 결정할 원하는 객체를 배치하고 [자세히] -> [블루프린트/스크립트 추가]를 눌러 블루프린트를 만듭니다.
2. 만든 오브젝트의 블루프린트에 해당 판정용 구체(SphereCollision) 추가
추가한 SphereCollision에 무언가 충돌했을 때의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SphereCollision의 세부사항->이벤트에서 OnComponentBeginOverlap을 선택하십시오.
On Component Begin Overlap은 다른 액터와 충돌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3. 마지막으로 충돌했을 때의 내용을 포함하면 완성
OnComponentBeginOverlap을 선택한 후, 이벤트 그래프를 확인하면 OnComponentBeginOverlap의 이벤트가 추가되고 있다고 생각하므로, 이벤트가 불려 갔을 때(다른 액터와 충돌했을 때) 이 액터를 지우는 처리를 만들어 갑니다.
이번은 플레이어와 맞았을 때에 이 액터를 지우는 처리를 만들고 싶기 때문에 Cast to(플레이어의 블루프린트명)라는 노드를 사용하여 충돌한 액터가 플레이어인지를 판정하고, 플레이어의 경우 DestroyActor로 액터를 지웁니다. 처리를 계속하도록 합니다.
※ Cast to로 판정을 하지 않은 경우 지면과 접촉하는 것만으로 사라지므로 주의
결론
지우기 전에 뭔가 효과를 갖게 하면 여러가지 재미있을 수 있을 것 같네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오브젝트에 해당 판정을 붙여 아이템의 취득하는 처리를 만든다 초보자용【UnrealEngine】),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erorinusu/items/c6e2ac42757cbf8b42e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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