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메쉬의 당 판정을 스스로 만드는 방법 Collision【UnrealEngine】

선반의 메쉬 안에 무언가 오브젝트를 배치하려고 했는데, 자동으로 메쉬를 덮는 사각형의 히트 판정이 만들어져 있고 게임을 기동하면 안에 배치한 오브젝트가 히트 판정에 의해 튀어 , 물건을 선반에 넣을 수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이번에도 이미지 투성이로 해설하겠습니다.

절차 1. 당 판정을 변경할 메쉬를 클릭하여 정적 메쉬 창을 엽니다.





가져온 메쉬를 더블 클릭

순서 2.당 판정을 가시화하기 위해↓의 항목을 체크




녹색 선이 당 판정입니다.

순서 3. 콜리전의 란에서 추가하고 싶은 당 판정을 선택





이번에 당 판정을 만들 수 있는 선반은 모두 박스의 당 판정을 더해 가는 것만으로 잘 갈 것 같습니다.
추가하여 스케일을 맞추는 위치를 조정합니다. . 반복합니다.

결과






게임 실행시에 확실히 선반에 물건을 둘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고 사이트 htps : // / cs. 그래, 응. 코 m/쟈/엔기네/곤텐 t/Ty페s/S들 c메시ぇs/호 w와/세친 g こぃしおん/그리고 x. 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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