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HUD를 사용하여 머티리얼을 화면에 직접 그리는 방법 【UI】【UnrealEngine】
1957 단어 위 4UnrealEngineBlueprint우이HUD
직접 화면에 UI로 표시하므로 머티리얼 설정을 UserInterface로 설정

기본 설정으로 남아 있으면 공간의 음영 효과가 붙어 버린다
HUD 청사진으로 그리기 명령 호출
HUD를 상속하는 Blueprint 안에는 DrawHUD라는 이벤트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거기에서 DrawMaterial 노드를 호출 묘화하는 내용을 쓰면 종료.


결과

기타 추가
아래 항목에서 머티리얼의 UV 값을 다시 쓸 수 있습니다.


그린 머티리얼의 색상이 어두워집니다.

그대로 그릴 때

sRGB의 체크를 해제했을 때
이 문제입니다만 베이스가 되는 텍스처의 설정으로 sRGB의 체크를 해제해, 머티리얼측의 SamplerType를 LinearColor로 변경하면 낫다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압도적 감사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HUD를 사용하여 머티리얼을 화면에 직접 그리는 방법 【UI】【UnrealEngine】),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erorinusu/items/88041ef1bd6c8103581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