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New Audio Engine (Audio Mixer) 설정 방법에 대해
1726 단어 위 4UnrealEngineUnrealEngine4
종래부터 구현되고 있던 Audio Device와 현재 적극적으로 개발을 하고 있는 New Audio Engine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New Audio Engine에 관해서는 다 플랫폼에의 호환성을 중시해 개발하고 있습니다)
New Audio Engine은 구현 내에서 Audio Mixer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만약 구현의 내용을 보는 경우는 AudioMixer로 검색해 주시면 정보를 찾을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4.24에서 Audio Mixer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었습니다.
설정 확인 방법
출력 로그 등에서 au.IsUsingAudioMixer ?를 실행하면 어느 오디오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의 결과가 1이면 New Audio Engine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정 변경 방법 정보
4.23에서는 기본 설정이 기존의 Audio Device가 되었기 때문에 아래에 변경 방법을 소개합니다.
2가지의 설정이 있어, INI 파일에서의 설정이나 기동 인수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검증시에는 인수로 프로젝트 자체로 설정하는 경우는 INI 파일로, 같은 구분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각각 설정 예를 아래에서 소개합니다.
1.INI 파일 기반
INI 파일에서 설정하는 경우 Config의 [Audio] 섹션에서 UseAudioMixer를 True로 선언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Engine/Config/Windows/WindowsEngine.ini에 추가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기동 인수
시작 인수에 -audiomixer를 추가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제에서는 Editor 바로 가기에 추가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New Audio Engine (Audio Mixer) 설정 방법에 대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Yutaro_Sawada/items/49cd915ee1276a9d8cd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4.23에서는 기본 설정이 기존의 Audio Device가 되었기 때문에 아래에 변경 방법을 소개합니다.
2가지의 설정이 있어, INI 파일에서의 설정이나 기동 인수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검증시에는 인수로 프로젝트 자체로 설정하는 경우는 INI 파일로, 같은 구분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각각 설정 예를 아래에서 소개합니다.
1.INI 파일 기반
INI 파일에서 설정하는 경우 Config의 [Audio] 섹션에서 UseAudioMixer를 True로 선언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Engine/Config/Windows/WindowsEngine.ini에 추가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기동 인수
시작 인수에 -audiomixer를 추가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제에서는 Editor 바로 가기에 추가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New Audio Engine (Audio Mixer) 설정 방법에 대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Yutaro_Sawada/items/49cd915ee1276a9d8cd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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