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자체 제작 타임라인 매크로
1764 단어 위 4UnrealEngine
그러나 아이 블루프린트에서는 타임라인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슬픈 생각을 하는 것이 많이 존재한다.
그래서 DateTime 변수가 하나 있고, ActorComponent를 계승하고 있으면 사용할 수 있는 타임라인 매크로를 만들어 보았다.
청사진 매크로 라이브러리 만들기
Actor Component를 상속하여 작성
시간 차이를 초로 변환하는 매크로
일까지 변환하면 float의 정밀도가 낮아 버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생략했다
자전 타임라인
입력의 DateTime 변수를 참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lpha에는 0.0~1.0이 돌아온다.
사용법
StartTime 변수는 매크로 내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특히 초기화 등은 필요 없음
타임라인처럼 커브 사용
Curve 애셋과 조합하면 간단.
자세한 내용은 여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자체 제작 타임라인 매크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wasaka/items/c8f298c90506439878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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