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Panini 프로젝션에서 어안 효과
1774 단어 위 4UnrealEngineUnrealEngine4
그럴 때, 기본적으로
포스트 프로세스 머티리얼로 가공하거나 월드 포지션 오프셋으로 왜곡하거나 같은 대응을 하게 될까 생각합니다만,
사실 UE4는 콘솔 명령 "r.Upscale.Panini.D"로 Panini 프로젝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htps : // / cs. 그래, 응. 코 m/쟈/엔기네/렌데린 g/포 stP 로세세삐후 cts/파니에 P로지 ぇc 치온/그리고 x. HTML
우선, FOV를 높게 해 퍼스감을 강화합니다.
(이번에는 150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도 박력은 나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화면의 가장자리쪽의 왜곡(신장)이 조금 신경이 쓰이네요.
r.Upscale.Panini.D 0.5(변경 후)
그래서 Panini 프로젝션을 적용하면,
이러한 느낌으로 어안 효과가 걸린 것 같은 화면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 끝쪽의 왜곡(신장)도 완화되고 있군요.
공식 문서 해설에도 있듯이,
화면 중심의 해상도가 엄격해졌을 경우는 처리 부하를 대가로 하여 「r.ScreenPercentage」로 조정해 보세요.
Panini 프로젝션의 구현은 PostProcessUpscale.usf의 다음 부분입니다.
그건 그렇고, 내 손에서 시도했지만,
4.23.1은 문제없이 작동하지만 4.24.0에서는 충돌했습니다 .......
이 정보는 메탈리카 씨에게 알려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Panini 프로젝션에서 어안 효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Osamu_Saito/items/ee5568ebd0c2c28fb90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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