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안드로이드 개발에서 친숙한 4점 탭으로 표시되는 창에서 콘솔 명령 목록을 맞춤설정하세요!
소개
모바일 기기의 경우 네 손가락으로 화면을 동시에 탭하면 Console Command를 입력하기 위한 Console Window가 표시됩니다. 또한 Android의 경우 아래의 Console Command 목록에서 선택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준비된 Console Command는 모두 유용하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만… 다른 Console Command를 사용하고 싶을 때도 종종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서만 디버그 메뉴를 만드는 것은 귀찮습니다. 또, 최근 추가된 Device Output Log 를 활용하는 손도 있습니다만, 단말 단체로 완결하고 싶은 경우도 있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Console Window에 준비된 목록에 Console Command를 추가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Console Window에 Console Command를 추가하는 방법
GameActivity.java // Console
private static final String CONSOLE_SPINNER_ITEMS[] = {"Common Console Commands", "stat FPS", "stat Anim","stat OpenGLRHI","stat VulkanRHI","stat DumpEvents","stat DumpFrame",
"stat DumpHitches","stat Engine","stat Game","stat Grouped","stat Hitches","stat InitViews","stat LightRendering",
"stat Memory","stat Particles","stat SceneRendering","stat SceneUpdate","stat ShadowRendering","stat Slow",
"stat Streaming","stat StreamingDetails","stat Unit","stat UnitGraph", "stat StartFile", "stat StopFile", "GameVer", "show PostProcessing", "stat AndroidCPU"};
Console Command의 리스트는 GameActivity.java 에서 위와 같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GameAcitivity.java
는 「패키징」또는 「기동」할 때마다 Engine\Build\Android\Java\src\com\epicgames\ue4\GameActivity.java.template
를 베이스로 재생성됩니다 ( UEDeployAndroid.cs
의 UpdateGameActivity
함수 참조 ).
GameActivity.java.template // Console
private static final String CONSOLE_SPINNER_ITEMS[] = {"Common Console Commands", "stat FPS", "stat Anim","stat OpenGLRHI","stat VulkanRHI","stat DumpEvents","stat DumpFrame",
"stat DumpHitches","stat Engine","stat Game","stat Grouped","stat Hitches","stat InitViews","stat LightRendering",
"stat Memory","stat Particles","stat SceneRendering","stat SceneUpdate","stat ShadowRendering","stat Slow",
"stat Streaming","stat StreamingDetails","stat Unit","stat UnitGraph", "stat StartFile", "stat StopFile", "GameVer", "show PostProcessing", "stat AndroidCPU",
"ぼくのかんがえたさいきょうのこまんど"};
그 때문에, GameActivity.java.template
에 대해서 상기와 같은 변경을 가하면… (엔진 빌드 불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Console Command 목록에 반영됩니다.
부디 여러가지 커스텀 해 보세요!
오시마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안드로이드 개발에서 친숙한 4점 탭으로 표시되는 창에서 콘솔 명령 목록을 맞춤설정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Kaz_Okada/items/e57074018c3b8bb772e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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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Console
private static final String CONSOLE_SPINNER_ITEMS[] = {"Common Console Commands", "stat FPS", "stat Anim","stat OpenGLRHI","stat VulkanRHI","stat DumpEvents","stat DumpFrame",
"stat DumpHitches","stat Engine","stat Game","stat Grouped","stat Hitches","stat InitViews","stat LightRendering",
"stat Memory","stat Particles","stat SceneRendering","stat SceneUpdate","stat ShadowRendering","stat Slow",
"stat Streaming","stat StreamingDetails","stat Unit","stat UnitGraph", "stat StartFile", "stat StopFile", "GameVer", "show PostProcessing", "stat AndroidCPU"};
// Console
private static final String CONSOLE_SPINNER_ITEMS[] = {"Common Console Commands", "stat FPS", "stat Anim","stat OpenGLRHI","stat VulkanRHI","stat DumpEvents","stat DumpFrame",
"stat DumpHitches","stat Engine","stat Game","stat Grouped","stat Hitches","stat InitViews","stat LightRendering",
"stat Memory","stat Particles","stat SceneRendering","stat SceneUpdate","stat ShadowRendering","stat Slow",
"stat Streaming","stat StreamingDetails","stat Unit","stat UnitGraph", "stat StartFile", "stat StopFile", "GameVer", "show PostProcessing", "stat AndroidCPU",
"ぼくのかんがえたさいきょうのこまん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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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E4] 안드로이드 개발에서 친숙한 4점 탭으로 표시되는 창에서 콘솔 명령 목록을 맞춤설정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Kaz_Okada/items/e57074018c3b8bb772e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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