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ke] God Activity Architecture 추천
MVP
GAA
장점
파일을 찾거나 여기저기의 파일을 오가거나 하지 않아도 됩니다. 패키지나 프로젝트 구성, 명명 등으로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학습 비용도 최저입니다. Hello World가 생기면 이미 습득되었습니다. 어쩌면 Android 개발자라면 누구나 가장 먼저 채택하는 아키텍처일 것입니다.
단점과 대책
GAA를 사용하면 UnitTest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단점이지만 사실 이점도 있습니다. 단위 테스트는 불가능하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테스트 비용은 100% 절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GAA를 사용하는 코드는 다음과 같이 자주 사용됩니다.
GAA를 사용하면 코드가 스파게티급의 밀접하게 결합됩니다. 리팩토링이나 인계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원래 GAA는 한 엔지니어가 개발/유지 보수한다고 가정합니다. 스파게티를 만들기 위해서는 혼자 충분하네요!
마지막으로
물론 농담 기사입니다. 실수로 팀 개발에 GAA를 채택하지 마십시오. 팀 개발을 위해, 그것에 맞는 아키텍처를 선택합시다!
참고 기사
장점
파일을 찾거나 여기저기의 파일을 오가거나 하지 않아도 됩니다. 패키지나 프로젝트 구성, 명명 등으로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학습 비용도 최저입니다. Hello World가 생기면 이미 습득되었습니다. 어쩌면 Android 개발자라면 누구나 가장 먼저 채택하는 아키텍처일 것입니다.
단점과 대책
GAA를 사용하면 UnitTest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단점이지만 사실 이점도 있습니다. 단위 테스트는 불가능하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테스트 비용은 100% 절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GAA를 사용하는 코드는 다음과 같이 자주 사용됩니다.
GAA를 사용하면 코드가 스파게티급의 밀접하게 결합됩니다. 리팩토링이나 인계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원래 GAA는 한 엔지니어가 개발/유지 보수한다고 가정합니다. 스파게티를 만들기 위해서는 혼자 충분하네요!
마지막으로
물론 농담 기사입니다. 실수로 팀 개발에 GAA를 채택하지 마십시오. 팀 개발을 위해, 그것에 맞는 아키텍처를 선택합시다!
참고 기사
GAA를 사용하면 UnitTest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단점이지만 사실 이점도 있습니다. 단위 테스트는 불가능하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테스트 비용은 100% 절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GAA를 사용하는 코드는 다음과 같이 자주 사용됩니다.
GAA를 사용하면 코드가 스파게티급의 밀접하게 결합됩니다. 리팩토링이나 인계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원래 GAA는 한 엔지니어가 개발/유지 보수한다고 가정합니다. 스파게티를 만들기 위해서는 혼자 충분하네요!
마지막으로
물론 농담 기사입니다. 실수로 팀 개발에 GAA를 채택하지 마십시오. 팀 개발을 위해, 그것에 맞는 아키텍처를 선택합시다!
참고 기사
전 자료/Reddi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Joke] God Activity Architecture 추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nionagauzzi/items/f5e5757a5f947821dac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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