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블렌드 스페이스 사용법
1714 단어 위 4UnrealEngine
블렌드 스페이스란?
2축 변수를 사용하여 여러 모션을 합성하여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을 수행하는 기능
블렌드 공간을 사용하여
서서 달리기를 1개의 스테이트로 실시할 수 있다(설정에 따라서 보행도 할 수 있을 것)
스틱에 대응한 방향으로 발을 향한다
샘플
샘플 설명
세로축이 스틱 상하(speed라는 표현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가로축이 스틱 좌우
구성은 이런 느낌
또한 애니메이션 속도는 실제 게임에서의 값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느리면 슬로우 모션으로 보이지만 어느 정도라면 대응 가능)
비고
폰의 변수는 이것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speed 변수는 그대로 액터의 정보를 반영
격자의 수를 바꾸고 싶다면 여기에서
새로운 스켈레톤으로 원래 UE4상에서 새로운 모션을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하면 애님 컴포지트를 만들면 작성하는 메뉴가 표시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블렌드 스페이스 사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vak/items/6bc5dbb19e6d7e22adc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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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E4 블렌드 스페이스 사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vak/items/6bc5dbb19e6d7e22adc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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