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Unity적 「rigidbody」 「Physic Material」공능, 제작 일단 권유 물리 특성적 벌구.
◆사진 开头
这次要介绍的是、经常会用到的 「rigidbody」和「Physic Material」这两个功能.
关于「rigidbody」「Physic Material」的具体说明请参考官网说明.
왓리 쁠이치탄 简单的总结性说明,
Object 마을 추가 「rigidbody」공능후, 가자리 준행 一些简单的物理虐算.
而「Physic Material」则是可以让Object本身拥有摩擦力
(바오 유일 문판 철도)
PS : 因为我的制作环境 是日语环境, 所以下面的软件截图, 都是日文版的截图.
표시 내용 부동, 다지 나기적 위치, 작용 등
根据说明和参考截图应该能找到相对应的功能的在在位置.
나하…
◆홍삼 경경
macOS Mojave 판본 10.14.6
Unity 2018.4.12f1
Android SDK
◆제작 악서
macOS Mojave 판본 10.14.6
Unity 2018.4.12f1
Android SDK
◆제작 악서
1. 신건 이치탄 Object
목끝, 启动 Unity Hub, 신건 턱.
选择 3D 모식, 문건 명화 보존 지점 수의.
2. 추가 필요한 물체
1. 추가 지면
재 「Hierarchy」중, 우진점 击 「3D Object」→「Cube」, 추가 신적 Object.
刚才 추가啊的Cube是要作为地板的模型、所以为了让它看起来像块地板、调整一下尺寸吧.
选择 「Cube」、在「Inspector」
(가자유 정정)
2차적 예자적 调整数值是 'Position' y=-3, 'Scale' x=20 , y=0.5, z=10.
2. 추가 수요적 물체(소구)
가즈키 추가적 지판 방법 동경, 추가 일단 신적 물체
우진점 击「3D Object」→「Sphere」추가 소구.
이름 개개 "ball".
척 치수가 자유 정교.
수요적 물체도 추가 완성후, 점연 Unity 상방적 「Play」안치, 망찰 游戏 화면적 정췌, 灮认 추가无误.
3. 让小球拥有 물리 특성
1. rigidbody적 추가
추가 방법 비상적 简单, 选择想要 추가적 Object
选择「Inspector」中的「Add Component」、下滑菜单里找到「Rigidbody」点击追加.
2. Physic Material적 준성
우진점 击「Project」, 狉择「Create」→「Physic Material」.
명자자유, 혼리 设置成「ball Physic Material」
选择刚才 추가적「ball Physic Material」, 장「Bounciness」的数值设置为 0.9.
점연 「ball Physic Material」, 拖入 「ball」 마을적 「Sphere Collider」적 「Material」 选项中.
4. 운행 연습
최후점 훈은 Unity 상방적 「Play」안금, 연금 소구 꼭 부정상 动吧.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사용 Unity적 「rigidbody」 「Physic Material」공능, 제작 일단 권유 물리 특성적 벌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ujirai_sakananosuke/items/ea4849931d895d5537a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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