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nnetwork.instantiate에서 gamepobject 유형을 생성 한 다음 상태 및 값을 참조하는 방법
4107 단어 VisualStudio2017Unity
지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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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주제입니다. (타이틀이 정리되어 없어서 죄송합니다)
우선 전회의 Illegal view ID:0입니다만 photonnetwork.instantiate를 사용하지 않으면 나오는 에러인 것 같습니다. 놓칠 수 없기 때문에 photonnetwork.instantiate를 사용한 후 값을 참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GameManager.cs
void CreateCardPrehub(Transform transform,int cardID)
{
// Prehubを生成
playerInfo = PhotonNetwork.Instantiate("Cards", new Vector3(100, 100, 1), Quaternion.identity,0);// Photonオブジェクト生成
playerInfo.transform.SetParent(playerFieldTransform.transform); // 親を設定
playerInfo.transform.localScale = new Vector3(1.5f, 1.5f, 1.5f); // カードのサイズを設定
playerInfo.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510, 270,0);// カードの位置を設定
//CardControllerを参照してInitを実行
playerInfo.GetComponentInParent<CardController>().Init(cardID);
}
CardView에서의 값은 instantiace하는 객체에 붙어 있는 텍스트나 Image등을 첨부하고 있습니다.
카드의 위치 설정 등은 더 좋은 방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지금의 스스로는 무리였으므로 뒤에서 움직이는 뇌 된장에게 맡겨
성공을 축하하겠습니다.
GameManager.cs
CreateCardPrehub(playerPrehab.transform,1);
이것 한 줄로 행복해질 수 있다.
아직 여러가지 적당하기 때문에 조금씩 소스 코드를 망가지지 않는 정도로 정리하면서, 카드 게임을 온라인화해 나가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서 코드 하나하나 해설하는 것보다 대략적으로 샘플을 올리는 편이 타인으로부터 봐도 자신으로부터 봐도 알기 쉽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이 스타일을 계속합니다 😏
이번에는 이 근처에서 끝납니다.
조언이나 코멘트 주시는 분 정말로 감사합니다.
Unity 하고 있는 친구가 없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Twtter@wttk05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nnetwork.instantiate에서 gamepobject 유형을 생성 한 다음 상태 및 값을 참조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ttk05/items/c1176c5eae698df0b64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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