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r (추가 : Visual Studio for Mac도)에서는 C#으로 작성된 Unity 표준 클래스를 직접 볼 수있는 이야기
소개
여러분은 Unity 코드를 어떤 편집기를 사용하여 작성합니까?
다양한 옵션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Rid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Unity의 C# 부분이 공개되네요.
htp // 츠바키 t1. 는 bぉ. jp/엔트리/2018/03/24/140146
다만, 이 때 생각한 것이, 「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것인가?」라고 의문에 생각했습니다. (동료에게도 말해 깨달았다)
다양한 편집기에서 UnityEngine.UI.Button을 열어보세요
대부분의 에디터는 (Mac) ⌘를 누르면서 클래스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클래스의 정의로 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 기능을 사용하여 Button 클래스로 날아갑시다.
Visual Studio for Mac
virtual 함수의 내용을 볼 수 없다.
4/1 추기 : 한 번 걸면 볼 수 있습니다. 단지 조금 설정이 필요.
설정은 간단합니다. 한 번 ⌘ + Click으로 Button 정의로 이동하여 왼쪽 상단 가시성을 '공용 멤버'에서 '모든 멤버'로 변경하고 오른쪽 상단 언어를 '개요'에서 'C#'
내용이 보였다!
Visual Studio Code
가상 함수의 내용을 볼 수 없다.
Rider
클릭하면 디 컴파일이 실행됩니다. 그런 다음 가상 함수의 내부 구현을 제대로 읽을 수 있습니다.
monodevelop은 ... 죄송합니다 설치하는 것이 맨드록 카카타. 하지만 확실히 Monodevelop도 볼 수 없었을 것이다.
4/1 덧붙여 : MonoDelevep 에서도 Visual Studio for Mac 와 같은 순서를 밟으면 볼 수 있을 것이다. (역시 설치하는 것이 귀찮았다)
요약
uGUI를 여러가지 만지면, "왜 이 거동이 되어 있는 거야? 어떻게든 내부 함수를 override 하거나 변수 재기록할 수 없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때 ⌘+ 클릭 한 번으로 내부 구현을 보러 갈 수 있는 것은 조사물의 시간적으로 짧아질 것입니다.
(단, 디컴파일할 수 있는 것은 C# 로 쓰여진 범위뿐이므로 어쨌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ider (추가 : Visual Studio for Mac도)에서는 C#으로 작성된 Unity 표준 클래스를 직접 볼 수있는 이야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saKoha/items/7f8d52d1798e9cbbbe5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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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GUI를 여러가지 만지면, "왜 이 거동이 되어 있는 거야? 어떻게든 내부 함수를 override 하거나 변수 재기록할 수 없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때 ⌘+ 클릭 한 번으로 내부 구현을 보러 갈 수 있는 것은 조사물의 시간적으로 짧아질 것입니다.
(단, 디컴파일할 수 있는 것은 C# 로 쓰여진 범위뿐이므로 어쨌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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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Rider (추가 : Visual Studio for Mac도)에서는 C#으로 작성된 Unity 표준 클래스를 직접 볼 수있는 이야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saKoha/items/7f8d52d1798e9cbbbe5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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