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n×WebGL(5) 샐러리맨에게 1인칭 카메라 붙이기

1478 단어 WebGLUnity3DPhoton
하고 싶은 일

・샐러리맨에게 카메라를 추종시킨다





-

카메라 추종 정도 간단해 보이지만,,,
・1개의 메인 카메라밖에 없는데
· 여러 플레이어 인스턴스가 있는 경우,
· 추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구현 절차



샐러리맨 프리팹에 두 개의 스크립팅

1) CameraWork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CameraWork 스크립트는 [6 - 플레이어 카메라 워크] 스크립트 전체 copipe

2) PlayerManager 스크립트도 작성하고
・PlayerManager 스크립트는 [7 - Player Networking] 페이지의 중간보다 조금 위에 있는 카메라의 제어 스크립트를 복사한다
· void Start () 부분 만 쓰고 있지만 거기만 있으면 움직이므로 괜찮습니다.




좋은 느낌이 될거야.

-
6 - 플레이어 카메라 워크
7 - 플레이어 네트워킹
※일본어의 웹 페이지를 알기 쉽다. 외국의 웹페이지 Google 번역하면 알기 어렵다. .

다음 번:채팅(일본어 입력 대응)(★★★)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