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n×WebGL(4) Cube를 직장인에게
· Cube를 직장인으로 바꾸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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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으로 버전 업하여 매번 발생하는 사람
· 네트워크 객체가 생성되지 않음
· DefaultPool failed to load,,,
=> 네트워크 객체 오른쪽 클릭 → Reimport로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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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애셋 구매
이번에 구입한 자산 여기
자산 사용 방법
・샘플 장면과 동영상으로 확인
· 이해할 수있는 일
・LowPolyBusinessPeople_DemoScene신오픈
=>Scene 상태 ※메쉬가 확실히 겹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Game 상태(1)
=>Game 상태(2) 매번 재생하면 확실히 랜덤으로 바뀐다
・동영상으로 확인한 순서
・프리팹 복제
・アンパックプレファブする
・스크립트 삭제
· 프리팹이었던 오브젝트의 하기 2개의 불필요한 파트를 삭제
・Male_BrnSkin_BaldGoatee_A ※얼굴과 손
・Suit_RedBlue_ShirtTie※슈트
· 모르는 것
・Human이 HDRP 대응같다. 낮은 다각형을 HDRP로 보는 의미가 있습니까? 보면 어떻게 될까 굉장히 신경이 쓰였다
=>버전 맞추어 HDRP 장면 읽어 보았지만 Human은 보이지 않았다. 죄송합니다. . HDRP 장면을 읽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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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설정
이 근처, 귀찮은
· Animator Controller로 캐릭터의 동작 설정하기
・State로 상태를 만든다
・Make Transition으로 하고 싶은 상태에 연결
· Parameters에서 전이 조건 설정
· 구문으로 animator의 처리를 작성한다
=> 이것을 (LPBP_Animations)
=> 이런 것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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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팹화
・Cube와 교환
・물리적인 녀석
・샐러리맨
・지금 LowPolyBusinessPeople_DemoScene에 아직 있기 때문에,,,
・대상의 샐러리맨을 Resources 폴더에 끌어서 놓는다(프리팹화)
・포톤 설정 장면으로 돌아온다
・큐브 버린다
・샐러리맨 프리팹의 이름을 GamePlayer로 변경(큐브의 이름)
· 구문으로 이동 처리 내용 수정
Animator 컴포넌트 부분 추가
· · 멈추거나 움직이기 때문에
Animator 컴포넌트 부분 추가
public class GamePlayer : MonoBehaviourPunCallbacks
{
private Animator animator;
public float movement;//0.003くらいがいい感じ
void Start()
{
animator = GetComponent<Animator>();
}
void Update()
{
if (Input.GetKey("up"))
{
transform.position += transform.forward * movement;
animator.SetBool("walk", true);
}
else if (Input.GetKey("down"))
{
transform.position -= transform.forward * movement;
animator.SetBool("walk", true);
}
else
{
animator.SetBool("walk", false);
}
if (Input.GetKey("right"))
{
transform.Rotate(0, 1, 0);
}
if (Input.GetKey("left"))
{
transform.Rotate(0, -1, 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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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점
· 위치가 항상 무작위
=>제작중은, 항상 같은 위치로 하고 싶기 때문에 태어나는 곳을 수정
var v = new Vector3(0,0,0);
PhotonNetwork.Instantiate("GamePlayer", v, Quaternion.ident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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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전이 동기화되지 않음
=>PhotonTransformView의 Rotation 설정으로 레점을 넣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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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각형 위로 이동
=>바닥 만들기, Rigidbody+BoxColider
그대로라면 아래 그림처럼 떨어지므로,,,
=>바닥 만들기, Rigidbody+BoxColider
=>사라리 만에도 Rigidbody+CapsuleColider 붙인다
사라리 만, CapsuleColider이므로??
=>Rigidbody의 FreezeRotation[x축과 z축]에 레점 필요
다음 번:1인칭 카메라 시점에 트라이(★)
다음 번 다음: 채팅(일본어 입력 대응)(★★★)
(참고 사이트)
photon resources folder not reliable in unity 2020?
【PUN2】Unity에서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폭속으로 구현
【Unity】 자신의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작성해, 가장 빠르게 움직인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n×WebGL(4) Cube를 직장인에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iheiIsono/items/9f8312b78c63e16ac13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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