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n×WebGL(1) 소개 1보
・WebGL을 이용한 Photon의 복습(여기까지 한 일의 정리)
· 새로운 Unity 버전으로 가볍게 WebGL이 표시되면 기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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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한 버전
Unity 2020.1.5f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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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2020.1에서 Unityfile 생성 시 갑자기 에러(1)
This can happen if layout contains에서 검색
【참고 사이트】 커스텀 윈도우의 클래스명과 파일명은 동일하지 않으면 안 된다
htps : // 코 m / 마 R 쿠 / ms / 41 142d5 a 4308fdb4 a 63
전회와 닫았을 때의 레이아웃이 커스텀인 것이 나쁘다고 이해(적당)
그 때의 파일을 읽어 레이아웃을 디폴트로 변경했다.
늪 탈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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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간단한 환경에서 시작
Goal 이미지 : A씨 B씨 서로의 PC로 표시된다
(대상 동영상)
Unity에서 온라인 게임 개발 Photon Unity Networking 2 도입
(Photon2 참고 사이트)
PUN2로 시작하는 온라인 게임 개발 입문【그 1】
PUN2로 시작하는 온라인 게임 개발 입문【그 2】
1) 포톤 도입
PhotonServerSetting 등 동영상 참조를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하 간단히
· Photon에 로그인
· 에셋 스토어에서 PUN2 가져오기
· unity에서 PUN2 설정
(주의 1) 두 번째 애플리케이션도 CREATE A NEW APP로 추가)
(주의 2) Photon 애셋을 사용하고 싶지만,
unity 자산 저장소 표시되지 않음
Unity 메뉴의 "Window"에있는 "AssetStore"를 클릭하면 나왔지만,,,
(주의 3) 나왔지만 모습이 이상하다,,
The Asset Store has moveed? ?
Unity2020부터 Unity Editor의 Asset Store가 사라졌습니다.
자산 다운로드하면 Window → Package Manager에서 가져올 느낌으로 Ok였습니다.
여기에서 조금 손을 움직이는 곳
2) Cube를 동기화하는 절차
①Cube 작성(네트워크 오브젝트 작성)
②PhotonView 추가
③ 프리팹화
④Assets>Resources에 프리팹 넣기
Resources는 폴더는 새롭게 만든다.
여기가 네트워크 객체의 위치
⑤ 크리에이트 엠프티에 스크립트 붙이기
스크립트는 참고 사이트에서 빌린다.
결과,,,
표시할 수 없습니다. . 오류
DNS.GetHostEntry() failed for: kr. Exception: System.Net.Sockets.SocketException (0x80004005): Could not resolve host 'kr'
DNS.GetHostEntry()가 실패했습니다: kr. 예외: System.Net.Sockets.SocketException(0x80004005): 호스트 'kr'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정보 수집)
DNS.GetHostEntry: .NET Framework 클래스
IPHostEntry: 호스트에 대한 주소 정보 저장
System.Net.Sockets.SocketException : SocketException 오류가 address를 해결할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쨌든 JP의 address에서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
그 후, 범 미스 무사 발견
・「JP」는 Fixed Region에 입력하는 것
그리고,
· PhotonUnityNetworking 폴더의 Resources 폴더에 두지 않으면 화가났다.
④Assets>Resources에 프리팹 넣었다
(결과)
나왔다! ! ! 희망의 빛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n×WebGL(1) 소개 1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iheiIsono/items/cf0d9090a8c21ae0e61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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