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n×WebGL(3) Cube 작업
하고 싶은 일
· Cube를 방향키로 움직이는 곳까지
-
사용한 버전
Unity 2020.1.9f1
-
· 이동시킬 스크립트 추가
・대상 동영상 참조하여 코피페 14:50 정도
void Update()
{
float x = Input.GetAxis("Horizontal");
float y = Input.GetAxis("Vertical");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x, y, 0);
}
· 프리팹으로 움직이는 스크립트를 붙인다.
· 설정
· 네트워크 객체에 PhotonTransformView 설정
・PhotonView에 드래그 드롭 하지만, 넣을 수 없을 때 ObservavedSearch를 「Manual」로 변경해
· 위치 정보 동기화
・PhotonTransformView는 인스펙터의 「transformPosition」만을 우선 동기시킨다
・실행하면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에러를 해결한다
void Update()
{
//ここに追加
if (photonView.IsMine)
{
-
-
다음 번: Cube를 객체(좀비)로 변경(★)
다음 번의 다음: 1인칭 카메라 시점에 트라이(★★)
다음의 다음 다음: 채팅(일본어 입력 대응)(★★★)
(대상 동영상)
Unity에서 온라인 게임 개발 Photon Unity Networking 2 도입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n×WebGL(3) Cube 작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iheiIsono/items/f14d7877cf7db3af964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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