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ionEvent 레시피 ~애니메이션으로 당 판정을 전환~

우선 @ 씨 님의 기사를 봐
htps : // 코 m / 씨 페티 / ms / 아 11348 에 47f256b8d1cf3

문제점



검 프로그램에 해당 판정을 추가했을 때라도 언제든지 검이 적에게 닿으면 데미지가 발생합니다.
 /// 剣プログラム
 private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if (other.gameObject.CompareTag("Enemy"))
        {
            Debug.Log("<size=30>当たった!!!</size>");
        }
    }

이 기사에서 할 수있는 일 검을 내려 놓을 때 적을 쓰러 뜨리십시오.



Mixamo에서 다운로드한 애니메이션은 AnimationEvent를 추가할 수 없다(ReadOnly)입니다. Ctrl+D/command+D로 Mixamo의 모델에 들어 있는 AnimationClip을 복제. 그러면 AnimationEvent를 추가할 수 있다(편집 가능).

    /// <summary>
    /// プレイヤープログラム
    /// </summary>

   [SerializeField,Header("剣の当たり判定")] BoxCollider SwordCol;

    void Start()
    {
        SwordCol.enabled = false;
    }

    /// <summary>
    /// 剣の当たり判定をON
    /// </summary>
    void AttackStart()
    {
        Debug.Log("AttackStart呼ばれた");
        SwordCol.enabled = true;
    }

    /// <summary>
    /// 剣の当たり判定をOFF
    /// </summary>
    void AttackEnd()
    {
        Debug.Log("AttackEnd呼ばれた");
        SwordCol.enabled = false;
    }

검을 내려 놓을 때만 당 판정이 나오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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