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객체 간의 거리 찾기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Distance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MajorObj;
public GameObject Surface;
public Text MajorText;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Vector3 Apos = MajorObj.transform.position;
Vector3 Bpos = Surface.transform.position;
float dis = Vector3.Distance(Apos, Bpos);
MajorText.text = "現在の距離: " + dis+ "m";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객체 간의 거리 찾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sagon0629/items/2258ef5f4179b76e414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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