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에서 먼 머티리얼이 얇아질 때의 해결방법
환경
Unity2019.3.12f1
URP 템플릿
문제
Game 뷰(Simulation 뷰) 및 Scene 뷰로 카메라에서 떨어진 오브젝트의 머티리얼이 얇아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었다.
SRP(스크립터블 렌더 파이프라인)를 접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되기 때문에, 특히 렌더링 주위는 아직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많다.
환경 설정은 URP 템플릿으로 시작하고 나서 일절 접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SRP의 무엇인가의 사정이 있어서의 사양이라고 하면 「문제」라고 하는 말은 이상한 것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려진 객체의 머티리얼이 균일한 농도로 그리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것을 해결(또는 변경)하고 싶었다.
해결책
Game 뷰(Simulation 뷰) 및 Scene 뷰로 카메라에서 떨어진 오브젝트의 머티리얼이 얇아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었다.
SRP(스크립터블 렌더 파이프라인)를 접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되기 때문에, 특히 렌더링 주위는 아직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많다.
환경 설정은 URP 템플릿으로 시작하고 나서 일절 접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SRP의 무엇인가의 사정이 있어서의 사양이라고 하면 「문제」라고 하는 말은 이상한 것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려진 객체의 머티리얼이 균일한 농도로 그리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것을 해결(또는 변경)하고 싶었다.
해결책
해결에 이른 경위
) Fog의 On/Off를 변경하면 Fog의 잘못으로 판명됩니다
↓Fog를 On에서 Off로 변경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P에서 먼 머티리얼이 얇아질 때의 해결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_kani/items/760131de53bbcf027c8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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