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020.1.9f1】Standard Assets의 에러를 지워서 동작시킨다
1917 단어 UnityAssetStoreUnity3DUnity
사용 Unity 2020.1.9f1
이 자산에서 ThirdPerthonCharactor/prefab/ThirdPersonController를 사용하는 방법
아래를 먼저 Unity에 추가, 가져오기 등으로 프로젝트 추가
h tps : // 어서 ts 잡아라. 글쎄, ty. 코 m / 빠 쿠 케 s / 에센 치아 ls / 아세 t 빠 cks / s 단지 rd 어세 ts-fu r-u ty-2018-4-32351 # sc ri chion
Assets → Standard Assets → Utility를 엽니다.
②Utility 폴더 내에 있는 「ForcedReset.cs」와 「SimpleActivatorMenu.cs」를 삭제
나락에 떨어지기 때문에, Plane 등의 오브젝트로 사람(이단)이 둘 수 있는 장소를 만든다
ThirdPersonCharacterGuideLines.txt에 방법이 쓰여 있으며,
2) Place the "ThirdPersonCharacter"prefab in the scene.
라고 적혀 있지만 ThirdPersonController를 장면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면,
캐릭터가 커서 키나 스페이스 등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된다
덤
이 이미지를 DL
그리고 ThirdPersonCharactor/Textures에 드롭
드롭한 Texture를 선택하여 EthanBody에 드롭
그러면 에단의 옷과 피부에 색이 착색됩니다.
출처:
htps //w w. sbcr. jp/스푼 rt/48965/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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