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에디터 확장】좌우로 레이아웃을 맞추다

ue4.24.3

더 좋은 방법이있을 수 있습니다.
좌우로 각각 여러 위젯을 정렬하고 싶은 경우
이런 느낌으로 갈 수 있었다

샘플
SNew(SVerticalBox)
+ SVerticalBox::Slot().AutoHeight()
[
    SNew(SHorizontalBox)
    + SHorizontalBox::Slot().HAlign(HAlign_Left)
    [
        // 左揃え
        SNew(SHorizontalBox)
        + SHorizontalBox::Slot()
        [
            SNew(SButton).Text(LOCTEXT("LeftButton1", "LeftButton1")).OnClicked_Raw(this, &FSample::OnButtonClicked)
        ]
        + SHorizontalBox::Slot()
        [
            SNew(SButton).Text(LOCTEXT("LeftButton2", "LeftButton2")).OnClicked_Raw(this, &FSample::OnButtonClicked)
        ]
        + SHorizontalBox::Slot()
        [
            SNew(SButton).Text(LOCTEXT("LeftButton3", "LeftButton3")).OnClicked_Raw(this, &FSample::OnButtonClicked)
        ]
    ]

    + SHorizontalBox::Slot().HAlign(HAlign_Right)
    [
        // 右揃え
        SNew(SHorizontalBox)
        + SHorizontalBox::Slot()
        [
            SNew(SButton).Text(LOCTEXT("RightButton1", "RightButton1")).OnClicked_Raw(this, &FSample::OnButtonClicked)
        ]
        + SHorizontalBox::Slot()
        [
            SNew(SButton).Text(LOCTEXT("RightButton2", "RightButton2")).OnClicked_Raw(this, &FSample::OnButtonClicked)
        ]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