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C++ 표준 버전의 전환 방법
먼저
이 기사는 Visual Studio 2019에서 IDE를 설정하여 프로젝트가 지원하는 C++ 표준 버전을 변경하는 것을 기사로 한 것입니다. 실수나 더 좋은 방법이 있었을 경우에는 살짝 Twitter( @ 로사무 )나 코멘트, 수정 리퀘스트등으로 알려 받을 수 있으면 매우 고맙습니다.
작업환경
기사 내에서 사용하는 작업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사 내에서 사용하는 작업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Visual Studio 2019를 표준 IDE로 변경
왼쪽 상단 메뉴에서 Editor
에서 Editor Preferences...
를 열고 Source Code
에서 Source Code Editor
이 변경과 함께 UE4는 Visual Studio 2015에서 지원을 중단합니다. 강제로 컴파일하는 방법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2017 이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할 C++ 버전 설정
Visual Studio 버전에 따라 C++ 버전도 최신 버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앞의 항목에서 VS2019를 사용하고 있다면 C++의 최신 버전(현재라고 20의 일부 지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C++의 버전 지정은 Visual Studio 2019
로 속성 プロジェクト名.Target.cs
의 변경의 기술로 실시합니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using UnrealBuildTool;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TEATarget : TargetRules
{
public TEATarget(TargetInfo Target) : base(Target)
{
Type = TargetType.Game;
ExtraModuleNames.AddRange( new string[] { "TEA" } );
// 14ならCppStandardVersion.14;
// 17ならCppStandardVersion.17;
CppStandard = CppStandardVersion.Latest;
}
}
참고
Visual Studio 버전에 따라 C++ 버전도 최신 버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앞의 항목에서 VS2019를 사용하고 있다면 C++의 최신 버전(현재라고 20의 일부 지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C++의 버전 지정은
Visual Studio 2019
로 속성 プロジェクト名.Target.cs
의 변경의 기술로 실시합니다.//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using UnrealBuildTool;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TEATarget : TargetRules
{
public TEATarget(TargetInfo Target) : base(Target)
{
Type = TargetType.Game;
ExtraModuleNames.AddRange( new string[] { "TEA" } );
// 14ならCppStandardVersion.14;
// 17ならCppStandardVersion.17;
CppStandard = CppStandardVersion.Latest;
}
}
참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C++ 표준 버전의 전환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4_mio_11/items/a0eb74677f820b6f1f9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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