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테스트나 실험에 유용한 개발자 폴더에 대해서
1828 단어 위 4UnrealEngine게임 제작
먼저
아무래도, 로사무입니다. 이번에는 시험적으로 맵을 만들거나 애셋을 만드는 데 활용할 수 있는 개발자용 폴더에 대해 소개합니다.
개발자 폴더란?
프로덕션 환경에 통합할 때까지의 테스트나 기술 연구를 개발자 폴더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테스트 환경과 프로덕션 환경의 폴더 계층을 명확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이 개발자 폴더 이름은 PC의 사용자 이름에서 공백이나 마침표와 같은 잘못된 문자를 제외한 것이 사용됩니다.
주의사항
개발자 폴더 자체, 개인의 시험 환경을 준비하기 위한 것이므로, 개발자 폴더 밖에서 폴더 내에 있는 에셋을 참조하거나, 개발자 폴더 내에서 외부 에셋을 참조하지 않도록 규칙을 마련할 필요 있습니다. 따라서 원래 콘텐츠 아래의 프로덕션 환경용 에셋을 개발자 폴더에서 사용하는 경우 대상 에셋을 개발자 폴더의 개인 폴더에 복사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개발자 폴더 보기
개발자 폴더는 기본적으로 표시되지 않으므로 직접 설정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절차: 콘텐츠 브라우저의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는 表示オプション
에서 デベロッパーコンテンツを表示
개발자 폴더를 포함한 필터링
이곳은 UE4가 소스 컨트롤의 접속을 하고 있는 것이 전제가 되고 있습니다(프로젝트에 따라서는 ignore로서 등록하고 있을지도).
콘텐츠 폴더에서 특정 에셋을 찾을 때 다른 개발자가 개발자 폴더에 저장된 에셋을 포함하여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절차: フィルタ
버튼을 눌러 その他のフィルタ > 他のデベロッパー
를 활성화합니다.
참고
프로덕션 환경에 통합할 때까지의 테스트나 기술 연구를 개발자 폴더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테스트 환경과 프로덕션 환경의 폴더 계층을 명확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이 개발자 폴더 이름은 PC의 사용자 이름에서 공백이나 마침표와 같은 잘못된 문자를 제외한 것이 사용됩니다.
주의사항
개발자 폴더 자체, 개인의 시험 환경을 준비하기 위한 것이므로, 개발자 폴더 밖에서 폴더 내에 있는 에셋을 참조하거나, 개발자 폴더 내에서 외부 에셋을 참조하지 않도록 규칙을 마련할 필요 있습니다. 따라서 원래 콘텐츠 아래의 프로덕션 환경용 에셋을 개발자 폴더에서 사용하는 경우 대상 에셋을 개발자 폴더의 개인 폴더에 복사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개발자 폴더 보기
개발자 폴더는 기본적으로 표시되지 않으므로 직접 설정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절차: 콘텐츠 브라우저의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는 表示オプション
에서 デベロッパーコンテンツを表示
개발자 폴더를 포함한 필터링
이곳은 UE4가 소스 컨트롤의 접속을 하고 있는 것이 전제가 되고 있습니다(프로젝트에 따라서는 ignore로서 등록하고 있을지도).
콘텐츠 폴더에서 특정 에셋을 찾을 때 다른 개발자가 개발자 폴더에 저장된 에셋을 포함하여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절차: フィルタ
버튼을 눌러 その他のフィルタ > 他のデベロッパー
를 활성화합니다.
참고
이곳은 UE4가 소스 컨트롤의 접속을 하고 있는 것이 전제가 되고 있습니다(프로젝트에 따라서는 ignore로서 등록하고 있을지도).
콘텐츠 폴더에서 특정 에셋을 찾을 때 다른 개발자가 개발자 폴더에 저장된 에셋을 포함하여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절차:
フィルタ
버튼을 눌러 その他のフィルタ > 他のデベロッパー
를 활성화합니다.참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테스트나 실험에 유용한 개발자 폴더에 대해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4_mio_11/items/52fddeb00b598abe503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