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로그인시 값 전달
3199 단어 위 4UnrealEngine

UE4는 같은 플레이어를 인원수 분출하는 것만이라면 매우 간단합니다만, 로그인시에 값을 건네주어 플레이어의 의상을 바꾸거나 하는 경우는 상당히 귀찮은 순서가 필요합니다.
UE 공식 샘플이나 자주 보이는 기사에서는
GameMode-OnPostLogin
출발점으로
GameMode와 PlayerController
처리하고 있지만이 기사에서는
Character-BeginPlay로부터 거의 Character내에서 처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PlayerController도 아니라 Character, 테노는 조금 기분 나쁘지만,
한 곳에 정리해 기술할 수 있어 Character를 Respawn시킬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로그인시 텍스트 상자에 넣은 문자를 각 플레이어의 머리 위에 표시해 보겠습니다.
흐름으로는
*로그인 전
텍스트 상자에 넣은 이름을 GameInstance에 이름 넣기

*로그인 후
텍스트 상자에 넣은 이름이 각자의 머리 위에 표시된다

됩니다.
[순서]
타사의 새로운 프로젝트 준비

ThirdPersonCharacter에 TextRender를 추가하십시오 (여기에 값 표시)

문자열을 저장하는 변수를 추가한 GameInstance 준비
텍스트 상자에 넣은 문자를 로그인 후 인계하는 변수입니다.

구조체 준비
플레이어 이름과 전달할 데이터를 배열에 넣기 위한 구조체를 준비합니다.
GameMode에 이 구조체의 배열을 준비해, 플레이어가 추가될 때마다
구조체도 추가합니다.

ThirdPersonGameMode에서,
플레이어 이름과 전달할 데이터를 추가하는 함수
그리고 자신의 정보 (머리에 표시하는 이름)를 얻는 함수 추가


ThirdPersonCharacter에서,
전달된 값을 머리 위에 반영하는 일련의 흐름을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프로젝트 설정에서 사용할 청사진을 정의합니다 (자신은 잘 잊어 버립니다).


이상입니다.
블루프린트는 copipe를 할 수 없기 때문에 힘들군요. 렛츠 사경!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로그인시 값 전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LIXIR/items/81c33e19260c8345abe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