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특정 카테고리의 로그 이외를 음소거
4701 단어 위 4UnrealEngineUnrealEngine4
소개
어쩐지 대단한 기세로 누군가의 로그가 흘러 내려가 자신이 보이지 않습니다만・・・
자신의 것은 지금 조사중의 이것만 보면 충분한데!
그런 일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매우 유용한 명령이 있습니다.
log xxx only
only
이것입니다.
실은 log
라고만 입력하면 이런 느낌으로 Usage가 로그에 출력됩니다.
only라는 것이 보이네요.
------- Log conventions
[cat] = a category for the command to operate on, or 'global' for all categories.
[level] = verbosity level, one of: none, error, warning, display, log, verbose, all, default
At boot time, compiled in default is overridden by ini files setting, which is overridden by command line
------- Log console command usage
Log list - list all log categories
Log list [string] - list all log categories containing a substring
Log reset - reset all log categories to their boot-time default
Log [cat] - toggle the display of the category [cat]
Log [cat] off - disable display of the category [cat]
Log [cat] on - resume display of the category [cat]
Log [cat] only - enables [cat] and disables all other categories
Log [cat] [level] - set the verbosity level of the category [cat]
Log [cat] break - toggle the debug break on display of the category [cat]
------- Log command line
-LogCmds="[arguments],[arguments]..." - applies a list of console commands at boot time
-LogCmds="foo verbose, bar off" - turns on the foo category and turns off the bar category
------- Environment variables
Any command line option can be set via the environment variable UE-CmdLineArgs
set UE-CmdLineArgs="-LogCmds=foo verbose breakon, bar off"
------- Config file
[Core.Log]
global=[default verbosity for things not listed later]
[cat]=[level]
foo=verbose break
사용 예
예를 들면 이런 느낌으로 CharacterMovement 로그를 보고 싶은데 블루프린트의 PrintString이 가득 나와 곤란한 것 같은 경우를 생각합니다.
콘솔을 열고,log LogCharacterMovement Verbose
log LogCharacterMovement only
를 입력합니다.
훌륭하게 다른 로그가 사라졌습니다!
log list Bl
/log list Character
에서 확인해 보면 지정한 것 이외가 Fatal 레벨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BlueprintAssertion Fatal
LogAIBlueprint Fatal
LogAnimationBlueprintLibrary Fatal
LogBlackboardEditor Fatal
LogBlankProgram Fatal
LogBlueprint Fatal
LogBlueprintActionMenuItemFactory Fatal
LogBlueprintAPIGenerate Fatal
LogBlueprintCodeGen Fatal
LogBlueprintDebug Fatal
LogBlueprintDebuggingView Fatal
LogBlueprintDragDropMenuItem Fatal
LogBlueprintEditorPromotionTests Fatal
LogBlueprintFuncLibrary Fatal
LogBlueprintInfoDump Fatal
LogBlueprintNodeCache Fatal
LogBlueprintSupport Fatal
LogBlueprintUserMessages Fatal
LogCompileAllBlueprintsCommandlet Fatal
LogCurveTable Fatal
LogDataTable Fatal
LogEditableMesh Fatal
LogEditorUtilityBlueprint Fatal
LogPortableObjectPipeline Fatal
LogScriptDisassembler Fatal
LogStatGroupEnableManager Fatal
LogStreamableManager Fatal
LogStringTable Fatal
LogViewportBlueprintMenu Fatal
LogCharacter Fatal
LogCharacterAI Fatal
LogCharacterMovement Verbose
LogCharacterNetSmoothing Fatal
LogPopulateDialogueWaveFromCharacterSheetCommandlet Fatal
음소거 설정을 되돌릴 때 log rese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특정 카테고리의 로그 이외를 음소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Takashi_Suzuki/items/3bffa3575f06341d05c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only
이것입니다.실은
log
라고만 입력하면 이런 느낌으로 Usage가 로그에 출력됩니다.only라는 것이 보이네요.
------- Log conventions
[cat] = a category for the command to operate on, or 'global' for all categories.
[level] = verbosity level, one of: none, error, warning, display, log, verbose, all, default
At boot time, compiled in default is overridden by ini files setting, which is overridden by command line
------- Log console command usage
Log list - list all log categories
Log list [string] - list all log categories containing a substring
Log reset - reset all log categories to their boot-time default
Log [cat] - toggle the display of the category [cat]
Log [cat] off - disable display of the category [cat]
Log [cat] on - resume display of the category [cat]
Log [cat] only - enables [cat] and disables all other categories
Log [cat] [level] - set the verbosity level of the category [cat]
Log [cat] break - toggle the debug break on display of the category [cat]
------- Log command line
-LogCmds="[arguments],[arguments]..." - applies a list of console commands at boot time
-LogCmds="foo verbose, bar off" - turns on the foo category and turns off the bar category
------- Environment variables
Any command line option can be set via the environment variable UE-CmdLineArgs
set UE-CmdLineArgs="-LogCmds=foo verbose breakon, bar off"
------- Config file
[Core.Log]
global=[default verbosity for things not listed later]
[cat]=[level]
foo=verbose break
사용 예
예를 들면 이런 느낌으로 CharacterMovement 로그를 보고 싶은데 블루프린트의 PrintString이 가득 나와 곤란한 것 같은 경우를 생각합니다.
콘솔을 열고,log LogCharacterMovement Verbose
log LogCharacterMovement only
를 입력합니다.
훌륭하게 다른 로그가 사라졌습니다!
log list Bl
/log list Character
에서 확인해 보면 지정한 것 이외가 Fatal 레벨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BlueprintAssertion Fatal
LogAIBlueprint Fatal
LogAnimationBlueprintLibrary Fatal
LogBlackboardEditor Fatal
LogBlankProgram Fatal
LogBlueprint Fatal
LogBlueprintActionMenuItemFactory Fatal
LogBlueprintAPIGenerate Fatal
LogBlueprintCodeGen Fatal
LogBlueprintDebug Fatal
LogBlueprintDebuggingView Fatal
LogBlueprintDragDropMenuItem Fatal
LogBlueprintEditorPromotionTests Fatal
LogBlueprintFuncLibrary Fatal
LogBlueprintInfoDump Fatal
LogBlueprintNodeCache Fatal
LogBlueprintSupport Fatal
LogBlueprintUserMessages Fatal
LogCompileAllBlueprintsCommandlet Fatal
LogCurveTable Fatal
LogDataTable Fatal
LogEditableMesh Fatal
LogEditorUtilityBlueprint Fatal
LogPortableObjectPipeline Fatal
LogScriptDisassembler Fatal
LogStatGroupEnableManager Fatal
LogStreamableManager Fatal
LogStringTable Fatal
LogViewportBlueprintMenu Fatal
LogCharacter Fatal
LogCharacterAI Fatal
LogCharacterMovement Verbose
LogCharacterNetSmoothing Fatal
LogPopulateDialogueWaveFromCharacterSheetCommandlet Fatal
음소거 설정을 되돌릴 때 log rese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특정 카테고리의 로그 이외를 음소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Takashi_Suzuki/items/3bffa3575f06341d05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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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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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printAssertion Fatal
LogAIBlueprint Fatal
LogAnimationBlueprintLibrary Fatal
LogBlackboardEditor Fatal
LogBlankProgram Fatal
LogBlueprint Fatal
LogBlueprintActionMenuItemFactory Fatal
LogBlueprintAPIGenerate Fatal
LogBlueprintCodeGen Fatal
LogBlueprintDebug Fatal
LogBlueprintDebuggingView Fatal
LogBlueprintDragDropMenuItem Fatal
LogBlueprintEditorPromotionTests Fatal
LogBlueprintFuncLibrary Fatal
LogBlueprintInfoDump Fatal
LogBlueprintNodeCache Fatal
LogBlueprintSupport Fatal
LogBlueprintUserMessages Fatal
LogCompileAllBlueprintsCommandlet Fatal
LogCurveTable Fatal
LogDataTable Fatal
LogEditableMesh Fatal
LogEditorUtilityBlueprint Fatal
LogPortableObjectPipeline Fatal
LogScriptDisassembler Fatal
LogStatGroupEnableManager Fatal
LogStreamableManager Fatal
LogStringTable Fatal
LogViewportBlueprintMenu Fatal
LogCharacter Fatal
LogCharacterAI Fatal
LogCharacterMovement Verbose
LogCharacterNetSmoothing Fatal
LogPopulateDialogueWaveFromCharacterSheetCommandlet Fata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특정 카테고리의 로그 이외를 음소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Takashi_Suzuki/items/3bffa3575f06341d05c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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