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오카 앱 부】 활동 로그 제 8 회



■제목
제8회

■개최일
2015년 9월 26일(토) 16:00~18:00

■참가자
5명

■활동 내용(개요)
・호사카 프리젠의 입구 「Cocos2d-x로 만드는 물리 연산 게임~이끌어 날리는 편~」
・스가와라 프레젠 「Unity 시작하자~기초 3~&~응용 1~」

※활동 내용(상세)
【실연·프레젠테이션】

・「Cocos2d-x로 만드는 물리 연산 게임~ 당기고 날리는 편~」
치킨을 당겨 날리는 곳까지의, 실현 방법과 실장 방법의 소개.
  
 ① 화면에 터치 이벤트를 취득한다.
Cocos2d-x에서의 탭 이벤트 처리 방법 설명 & 실천

② 닭에게 터치를 판정한다.
탭 이벤트내에서의 당 판정 처리의 설명 & 실천

 ③ 슬라이드하고 당기면 치킨이 날아간다!
탭한 위치와 손가락을 뗀 위치에서 날리는 방향과 힘을 구하는 방법 & 실천

위를 설명하면서, 콜백의 구조와 Cocos2d-x의 스프라이트의 취급 방법을 소개.

이번 프로젝트 일식
h tp : // 물건 ㎃ zm. 이 m/사 b/src/안 gry 치c 켄. 지 p

제8회_프레젠 자료(Cocos2d-x로 만드는 물리 연산 게임~이끌어 날리는 편~).pdf

・「Unity 시작하자~기초 3~&~응용 1~」
 기초: Prefab, 콜라이더
응용: uGUI 개요

조립식 정보
 ・특징
 ・사용법
 ·이용 장면
 을 소개.

콜라이더에 대해서
 ・형상
 ・종류
 ·트리거 콜라이더와 비트리거 콜라이더
 ·레이어
 ·스크립트와의 제휴

uGUI 개요
uGUI 소개
Canvas 소개
RectTransform 정보
   앵커
  피벗
 RenderMode
CanvasScaler
사용 방법과 이용 장면 소개

제8회_프레젠테이션 자료(Unity 시작하자~기초 3~&~응용 1~).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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