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째】Unity에서 몹 프로그래밍 [D01_DropCatch]

개요



이번에 Mob 프로그래밍으로 만든 것은 캔디를 가방에서 잡는 게임입니다.
좀처럼 기획이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DS의 메이드 인 와리오등에서 공부해 기획을 반죽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메이드 인 와리오를 놀고 있었던 것이 아니라 공부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게임 내용



소재에 시달리는 것은 싫었기 때문에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은 소재로 했습니다.
화면 상단에서 사탕이 떨어지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가방을 옆으로 움직여 잡습니다.
하나라도 흘리면 즉 게임 오버라고 하는 시비아인 난이도에.
그에 반해 외형은 귀엽고 멋진 칸지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타이틀 화면】



【플레이 화면】



【결과 화면】
  • 게임 오버



  • 사탕이 떨어집니다.
  • 클리어



  • 클리어에 대해서는 캔디가 바운드해 즐거운 칸지로 하고 있습니다

    난이도



    최대 동시에 3개까지 사탕이 떨어집니다. 가로 일렬로 사탕이 떨어지기 때문에 가방을 단번에 슬라이드하는 형태로 캐치하는 형태가 되기 때문에, 이것이 매우 난이도가 높습니다. 다만, 실제로는 취할 수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비아인 상황은 그대로 두었습니다. 만약 부드럽게 한다면 어려운 배치는 없애는 형태가 될 것 같네요.

    되돌아가다


  • 소재는 이칸지의 멋진 물건을 준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좋았다
  • 현재의 난이도라고 시비아이지만 구현적으로는 상당히 단순
  • 난이도를 조정하면 사탕을 내는 방법을 생각할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번은 시간 내에 정돈되었기 때문에 좋았다
  • 덧붙여서 Android에도 빌드하고 움직였기 때문에, 그 점도 좋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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