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UnrealEngine을 만져 보았습니다.
따뜻해진 UnrealEngine을 만져 보겠습니다.
평소에는 좀처럼 인연이 없는 Unreal씨입니다만, 연말 연시가 되면 만지고 싶어지므로 올해도 만져 보려고 합니다( ゚Д゚)
버전 업
오랜만에 열어 보면 UE4.24.1이 왔기 때문에 업데이트에서합니다.
이번에는 Unity와는 다른 노선을 공부하고 싶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영화, TV, 라이브 이벤트」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프로젝트 이름은 "AdventChallenge2"입니다.
프로젝트 열기
패키지 추가 등을 해 4.24.1을 열어 보았습니다.
하지만
39%에서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작업 관리자를 열어보면,
PC 성능이 약하고 프로젝트로드가 무겁고 이번에는 포기
정보 공유로 성능을 공유해보기
미래의 도전
PC가 너무 많아서 프로젝트가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풍부한 콘텐츠를 만들면 성능을 높이고 싶었습니다 (작은 느낌
하나,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
2020/11/16 추가
집에 강력한 PC가 닿아 기동하게 되었기 때문에, 「문을 열다」를 실천했습니다.
버전은 「4.25.4」로 작성
장면 완성 후
오브젝트명은, 「Start_Door_Open」이라고 지정
Start_Door_Open의 블루프린트는 다음과 같이 만들었습니다.
객체 구성
SM_Door_1...문 본체
SM_DoorFrame. 도어 프레임
박스..........박스형 당 판정
See the Pen zYBbzvq by 사리(sakuriver) @FF7R 과 데스스트 공략, 드라쿠에3 중
on @sakuriver .
모델 데이터 정보
UnrealEngine의 공식 마켓플레이스로 500엔의 호박 이외는 무료로 이용하였습니다.
감사
마켓플레이스는 EpicGames 메뉴에서 장바구니에 추가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새로워진 UnrealEngine을 만져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kuriver/items/660c8f951e0c635b0f6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