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에서 UV 전개한 모델을 Substance Painter로 확인
11893 단어 SubstancePaintermaya
Maya UV 배포
Tutorial
UV Mapping Game Assets
파일 ht tp // // 저기 아드 w 응아 ds. 어쨌든 sk. 이 m/wdm/마야/htm_도 d_우 V_라고 하고 t. 지 p
Pistol
UV Mapping Game Assets: Simple Handgun/Pistol

UV Toolkit을 찾을 수 없습니다. 2017 업데이트 3의 멋진 기능?
h tp // // 어라. 어쨌든 sk. 이 m / b ぉ gs / 가메 - v-b ぉ g / 마야 - 2017 - 우 p - 3 - 우 v - 에와 r
01-UVToolkit_start.ma 사용
파이썬 명령 실행
importNSUVimport NSUV
reload(NSUV)

Pistol 선택

Planar Mapping:Z □ 클릭

Project format : Z axis
레 keep image width/height ratio
레 Insert projection before deformers

Z 방향으로 UV를 평면화

90도 왼쪽으로 회전
R 키로 스케일




Face를 선택하고 Planar:Mapping:Y 실행

Face를 선택하여 Planar:Mapping:X 실행

Face를 선택하여 Planar:Mapping:X 실행

한쪽면을 선택하고 Planar:Mapping:Z 실행


동영상이라고 여기까지이지만, Substance에 FBX를 넣으면 불편함이 있다


겹치지 않도록 UV 배포



흐릿한 부분을 분리

이번에는 브러시가 흐리지 않습니다.



같은 위치에 Vertex가

해당 Vertex 선택
Edit Mesh -> Merge to Center

Vetex가 하나로 통합됨



플러그인
ModelingCafe・키타다 에이지의 추천! Maya에 의한 UV 작업 도움 툴 4선
htps // c ぉrld. jp/후아트레/201605-cgw205t1- 왔다. HTML
Nightshade UV Editor 1.6.1
download(계정 필요)
ww. ㅜㅔㄔㄴㄴㄴ sh. 코 m / 마야 / sc 리 pt /
C:\Users(사용자 이름)\Documents\maya(Maya 버전)

파이썬 명령 실행
importNSUVimport NSUV
reload(NSUV)

Nightshade UV Editor 시작

MAYA 엣지 선택해 버튼 누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UV전개할 수 있다! 「Auto Unwrap UVs Tool」의 사용법!
h tp : // 모로 ぃ g 핫 py. 코 m/아 r치ゔぇs/748
AriUVScaleChecker
Maya Bonus Tools - Auto Unwrap UV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ya에서 UV 전개한 모델을 Substance Painter로 확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ansaibow/items/3f3805c3ed6a3164832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mport NSUV
reload(NSUV)
import NSUV
reload(NSUV)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ya에서 UV 전개한 모델을 Substance Painter로 확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ansaibow/items/3f3805c3ed6a3164832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