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Send to Unreal
2592 단어 UnrealEnginemaya
Maya Send to Unreal
언리얼 엔진에 장면 내보내기
Set Unreal Project
데이터를 보낼 UnrealProject 폴더 선택
데이터(FBX) 내보내기
내보낼 모델 선택
②File -> Send To Unreal -> Selection
이름 설정
내보내기 선택
언리얼로 가져오기
Reimport 설정
편집 -> 편집기 환경 설정 ...
Loading & Saving
Directories to Monitor에서 +를 클릭합니다.
FBX를 가져온 디렉토리 선택
Include/Exclude Wildcards에 [*.fbx] 설정
Include?에 체크 표시
FBX 콘텐츠 파이프라인
htps : // / cs. 그래, 응. 코 m/ㅁ st/JP음/엔기네/곤텐 t/FBX/그리고 x. 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ya Send to Unreal),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ansaibow/items/ae1284bb4eca60f8b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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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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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Maya Send to Unreal),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ansaibow/items/ae1284bb4eca60f8b25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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