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X Maya (Plane) → UE4 #UE4Study
6234 단어 ApexUnrealEngineNVIDIAmaya
APEX Clothing Maya → UE4
PhysX plug-in for Maya 정보
공식 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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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DCC plug-in for PhysX 다운로드 및 설치
다운로드 (계정 생성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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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2017/03/02 시점 최신)PhysX: Maya DCC plug-in for PhysX
사용자가 사용하는 Maya 버전의 설치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설치
Maya의 Plugin Manager에서 Plugin 사용
Maya 시작
PluginManager에서 physx.mll 자동로드로드에 확인
Maya 재부팅
dialog은 Yes를 클릭합니다.
PhysX 메뉴가 표시됨
Plane을 Cloth로 만들기
Plane을 만들고 Create Clothing 실행 (오류)
skinning deformer가 없기 때문에 Plane을 Cloth로 만들 수 없습니다.
Joint 작성 도구 선택
조인트 만들기
스킨 -> 바인드
(이미지는 깃발로 하려고 실패해 버렸기 때문에, 마음이 바뀌면 교체한다)
다시 Create Clothing 실행
1. Plane 선택
2. PhysX -> PhysX Clothing -> Create Clothing
(이미지는 깃발로 하려고 실패해 버렸기 때문에, 마음이 바뀌면 교체한다)
Weight 조정
왼쪽 페인트 도구 : Weight의 영향 어떻게 받을지 그라데이션을 만듭니다 ([영향 없음] 보라색 ~ 흰색 [영향 큰])
오른쪽 머티리얼 설정: Cloth 속성을 설정합니다. (중력, 신축, 강유 등)
PysX 탭에 있는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설정의 Cloth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APEX 파일 (확장자는 .apx) 내보내기
Cloth가 원하는 대로 움직이게 되면 UE4에 가져오는 Cloth 데이터의 APX 파일을 내보내기
FBX 파일 내보내기
FBX 파일 내보내기
언리얼에 PhysX 정보를 반영
FBX 파일 가져오기
Mesh 정보를 두 번 클릭하여 편집기를 엽니다.
Clothing 카테고리에서
Add APEX Clothing file...을 클릭합니다.
Maya에서 내보낸 APEX 파일 선택
LOD 카테고리의 머티리얼 Clothing에 추가한 APEX 파일 설정
Maya에서 설정한 Cloth 시뮬레이션이 언리얼에서 재현됩니다.
언리얼 측에서 설정 값을 나중에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에 추가하여 Cloth의 움직임을 확인합니다.
바람 (Wind Directional Source) 추가
Rotation에서 풍향
Speed,Strength로 풍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조
Autodesk Maya 2012 데모 06
htps //w w. 요츠베. 이 m/와 tch? v=PqwgBKsD6FQ
【UE4】 MayaLT2017에서 physX를 사용하여 옷을 흔들어
htp://sho p0761. 하테나 bぉg. 코m/엔트리/2016/09/14/010618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ysX Maya (Plane) → UE4 #UE4Study),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ansaibow/items/3a249c95496bbece561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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