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2.8】조작 UI로 어긋나면 보는 기사 [수시 추가]

2085 단어 블렌더Unity


소개


  • blender2.8을 시작한 지 3 개월 정도
  • 조작 UI로 이라 붙어 있었지만 해결하지 않고 참아 온 부분이 점점 해소되고 있기 때문에 해결 한 것을 메모 해 가고 싶습니다

  • 환경


  • blender2.8
  • macOS Catalina

  • 장난 꾸러기와 해결책



    1. 조작의 뷰를 확대할 때, 왠지 굳어진다


  • 굳어지고 있다고 보여서, 더 이상 확대할 수 없는 느낌이 되어 있는 일이 있습니다. 짜증나다> <
  • 충분히 접근하고 나서 조작하고 싶은데 ...더 확대하고 싶다! 자주

  • <해결책>

  • 여기이 기사를 읽는 동안 문제를 정확히 파악합니다
  • blender에서 스크롤 할 때의 크기 조정은 한 점에 대한 크기 조정을 나타냅니다
  • 따라서, 그 한점(원점)에 대해서 최대한 가까워져 버렸을 때는, 그 이상 확대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 그래서,이 원점을 임의의 장소에 움직이면 좋다고 알 수 있습니다
  • (이것은 경험칙입니다만) 확대 축소의 원점은, 스크롤 버튼 누르기(면 이동 같은 녀석) 조작으로 전환되는 것 같습니다

  • 즉, 위의 문제에 대해서는 면이동으로 원점 전환하는 것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2. 조작의 뷰를 확대 축소할 때에, 잘 모르는 방향으로 확대 축소된다



    <해결책>
  • 아마도 view를 잠그는 것이 원인입니다
  • 편집 화면의 오른쪽에있는 "View"라는 탭에서 View>View Lock으로 이동하여 "Lock to 3D Cursor"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것이군요 ↓


    3. 편집한 객체를 잃어버린다



    길을 잃는다는 녀석이지만, 개체는 존재할 것입니다.

    <해결책>
    - 이 기사 등을 먼저 시도
    - 그래도 안된다면 카메라를 잠그는 문제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경우 문제 2와 같은 해결책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아직도 있습니다만, 토리마 이 근처에서.
    수시로 추가하겠습니다! !

    참고



    블렌더로 카메라를 이동할 때 확대/축소할 수 없는 문제 해결
    Tips: 3D 뷰에서 길을 잃지 않으려면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