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파이썬으로 장면 편집하기 메모 (W.I.P.)
대상
API로 Maya mel이 파이썬이 된 느낌이 강합니까?
매개 변수와 속성에 액세스하여 값을 가져 오거나 변경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머티리얼에서 색상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UI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 Copy Data Path를 사용하여 파이썬 콘솔 등에 붙여 넣으면 어떻게 액세스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드가 시작점 인 계층이므로 node_tree도 가져와야합니다.
node_tree의 경우 다음과 같이 액세스하십시오.
Blender의 노드를 Python에서 조작
htps : // dsk 그럼 l. 이 m / b ぇ r / p 로세 s - 그래서 f m py 쵸. HTML
위치 등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T.B.W.
점 구름을 플로팅하고 싶습니다.
Blender + Python으로 포인트 클라우드 시각화
htps // ksk w. 하테나 bぉg. 코m/엔트리/2019/10/29/192026
bpy.ops.mesh.primitive_uv_sphere_add(location=(x, y, z))
같은 느낌으로 sphere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면 입자로 표현할 수 있습니까?
모양 데이터에 액세스
T.B.W.
정점 좌표
법선
UV 데이터
Vertex color
Skin weight
Edge, face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블렌더 파이썬으로 장면 편집하기 메모 (W.I.P.)),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yoyo/items/dcca8b023aed90b8148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