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델 작성 프로세스

2415 단어 블렌더ZBrush3Dmaya
어벤져스, 파이널 판타지 등과 같이 CGI(Computer-Generated Imagery) 영화를 보거나 3D 게임을 하는 것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3D 모델은 실제로 쉽게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한 것을 만들려면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영화와 게임의 3D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컨셉 아트



3D 모델을 만들기 전에 '컨셉 아트'로 시작해야 합니다. 컨셉 아트는 모델의 기초가 되는 것, 즉 2D 그림입니다. 이를 만들려면 Adobe Photoshop, Paint Tool SAI, 연필, 종이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클라이언트가 캐릭터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기 때문에 직접 모델링에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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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스 메쉬



컨셉 아트를 만든 후 모델의 기본 메쉬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제 세부 사항 없이 모델의 기본적인 모양을 만듭니다. 기본 메쉬를 만들려면 Autodesk 3DS Max, Blender3D, Autodesk Maya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하다



기본 메쉬에 만족하면 ZBrush라는 프로그램으로 전송하여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얼마나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하고 싶은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하기 때문에이 부분은 일반적으로 가장 오래 걸립니다. 조각하는 데는 5일 또는 2주가 소요됩니다.



재활용



그런 다음 다시 타이폴로지입니다. 여기에서는 조각 모델의 다각형 수를 줄여 자연스럽고 멋지게 보입니다. 고해상도 모델보다 렌더링하는 다각형이 적기 때문에 게임 실행 속도가 향상됩니다.

텍스처링



그리고 텍스처링에, 당신의 모델을 색으로 생생하게 합니다. 여기에 모델의 세부 사항을 그리면 더 아름답습니다. 모델에 텍스처를 추가하려면 Adobe Photoshop 및 Zbrus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깅



모델을 움직이려면 '뼈'를 추가해야 합니다. 이것은 리깅이라는 것입니다. 모델에 따라 "뼈"를 추가합니다. 그것이 사람이라면, 우리 자신의 관절처럼 "뼈"를 추가합니다. 모델을 리그한 후에는 모델을 영화와 게임에 추가하고 애니메이션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s


  • Autodesk Maya
  • Zbrush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