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Hello, World 보기
하고 싶은 일
Unity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Hello, World가 표시되는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Unity의 화면 구성, 마우스 조작, C#의 기본 등은 아래의 게시물을 참고하십시오.
Unity와 c#의 초입문 ~기초편~
흐름
상세
1. 객체 만들기
Hierarchy 창에서 Create -> 3D Object -> Cube를 클릭하여 큐브 객체를 만듭니다.
2. 스크립트 작성
Project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Create -> C# Script를 선택합니다. 스크립트의 이름을 test로 변경합니다.
3. 게임 오브젝트 만들기
스크립트를 움직이려면 어떤 게임 객체와 연결(연결)해야 합니다. 작성한 스크립트를 이동하기 위해 게임 오브젝트를 추가합니다.
Hierarchy 창에서 Create -> Create Empty를 선택합니다.
4. 스크립트 첨부
test 스크립트를 Hierarchy 창의 GameObject로 드래그 앤 드롭합니다. 이제 스크립트를 게임 객체에 연결(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5. 스크립트 편집
test 스크립트를 두 번 클릭하면 Visual Studio가 시작되고 스크립트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Hello, World라고 표시되도록 10행째에 소스 코드를 추기합니다. Visual Studio에서 스크립트를 저장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Debug.Log("Hello, World");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6. Hello World 보기
Unity로 돌아가 Scene 보기에서 Play 버튼을 누릅니다. Console 창에 Hello, World가 표시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Hello, World 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arufuji/items/eef516b4e2232a3f2f8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Debug.Log("Hello, World");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Hello, World 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arufuji/items/eef516b4e2232a3f2f8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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