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MR+ViveTracker

WindowsMR에서 ViveTracker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현재 Windows10에서는 WindowsMR이 SteamVR로 동작하게 되어 있습니다.
WindowsMR for SteamVR을 시작하면 SteamVR 대화 상자가 시작되고 WindowsMR의 HMD를 인식하면

이런 느낌으로 WindowsMR이 SteamVR상에서 움직이게 됩니다.
Unity에서 개발하는 경우 SteamVR SDK를 넣어 보통 SteamVR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Unity에서 Vive 및 WindowsMR 모션 컨트롤러 입력을 통합하는 방법
라고 하는 기사를 썼습니다만 Input 주위를 생각하면 이쪽이 여러가지 부드럽게 제휴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움직이면 ViveTracker라든지 ViveWand(Vive 컨트롤러)라든지 사용할 수 없을까 생각하는 사람도 안에는 있을 것입니다.
특히 6DoF를 사용할 수 있는 제대로 구입하기 쉬운 Tracker가 되면 지금의 곳 ViveTracker 정도밖에 선택사항이 없습니다.

Vive 장비 인식



시험에 베이스 스테이션을 설치하고 ViveTracker를 연결하여 WindowsMR for SteamVR을 기동했지만 당연히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Unity】Vive HMD 없이 Tracker 사용
HMD없이 SteamVR 추적

상기의 기사에서는 SteamVR의 베타판을 사용하면 있습니다만 유석에 일로 사용하고 있는 환경에 SteamVR의 베타판을 넣는 기분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HMD 없음이라는 것이 아니라 WindowsMR을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 사정이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라고 생각하면 있었습니다.
htps //w w. Ret t. 이 m/r/ゔぃゔぇ/코멘 ts/86리 8w/ゔぃゔぇ_콘 t롯ぇrs_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C:\Program Files (x86)\Steam\config\steamvr.vrsettings

에 다음 설정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steamvr.vrsettings
   "steamvr" : {
      "activateMultipleDrivers" : true,

activateMultipleDrivers를 true로 설정하여 SteamVR을 재부팅하십시오.
ViveTracker의 페어링 등은 먼저 끝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ViveTracker를 시작한 상태로 다시 시작하면


다음과 같이 베이스 스테이션과 함께 ViveTracker를 인식하게 됩니다.
아직 Unity에서 확인하지 않았지만 아마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어쩌면.

실제로 확인해 본 곳 Tracker가 무사 표시되었지만, 카메라의 위치가 3m라고 됩니다. Tracker의 위치가 1.9m라고 되어 있으므로, 아무래도 베이스 스테이션으로부터의 위치와 WinMR로 인식하고 있는 세계의 위치가 맞지 않는 느낌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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